유한양행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기업 CI(Corporate Identity)
기업이념
CEO소개-이사회구성
기업문화
인사 및 복리후생
인사 관리의 원칙
복리후생 제도
Vision
투명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
주요 사업 및 조직 현황
주요 사업
분야별 제품
조직도
사회공헌활동
유한재단
설립배경
연혁
사업내용
유한학원
유한계열사
경영정보
2007 경영지표
주주구성
재무 정보 비교
본문내용
윤리경영

가장 좋은 상품의 생산’을 통한 국민 보건 향상,
‘성실한 납세’를 통한 국민경제 향상,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통한
사회복지 증진 등 창업이념을 충실히 구현하기 위하여…
하나, 우리는 기업의 사명과 목적이 고객가치 창조라는 분명한 신념을 가지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하나, 우리는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해 주주를 보호하고, 기업가치를 극대화하여 주주에게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이익을 제공한다.
하나, 우리는 협력업체와 거래에 있어서 시장경쟁 원칙을 준수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를 확보하여 장기적으로 공존 및 공동발전을 추구한다.
참고문헌
유한양행 http://www.yuhan.co.kr/
레모나 http://www.lemona.co.kr
비타500 http://www.vita500.com/index.asp
Naver 백과사전 http://100.naver.com/
한미약품 http://www.hanmi.co.kr/
동아제약 http://www.donga.co.kr/
「柳韓五十年」
「광고로 본 유한양행」, 유한양행 저(2000)
「나라사랑의 참 기업인, 유일한」, 유한양행 저(199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HRD 성공사례와 개선방안으로서의 학습조직
  • 분석- 프로젝트의 기능별 책임자들이 초안 작성, 이를 프로젝트 멤버들에게 배포하여 그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최종평가보고서를 작성- 프로젝트 멤버와 최고경영층은 물론 각 제품 개발 및 시험 책임자들에게도 배포학습방법: 구성원들로 하여금 자기 평가와 비판을 습관화하고 구성원간에 아무런 장벽없이 서로의 정보와 지식 그리고 경험을 나누는 공유의식과 태도를 기르는데 기여한다.(2) 프로젝트 감사제품개발 프로젝트들의 진행을 점검,

  • [유통관리기업조사] 유한킴벌리 기업조사
  • 분석이다. P&G는 쌍용제지 인수전 이미 37.5%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었던 데다 쌍용제지의 지분 15.2%까지 합쳐 현재 시장점유율이 52.7%에 달하고 있다. 한마디로 골리앗이 된 셈이다. 대한펄프대한펄프는 제품차별화와 틈새시장 공략을 통해 속도감은 떨어지지만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늘리고 있다. 대한펄프는 또한 국제통화기금(IMF) 한파에 따른 국산품 애용 심리도 십분활용, 업체간 경쟁을「외래 대(對) 토종」의 구도로 몰아가고 있다. 유한킴벌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 레포트방향 Ⅱ. 본론1. 기업소개 – 녹십자1) 주요 연혁 2) 녹십자 사업구조3) 녹십자 영업현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4) 시장 점유율5) 시장의 특성6) 제품상황과 R&D,파이프라인 현황2. 제약산업분석1) 제약 산업의 특징 2) 세계 제약시장 동향3) 국내 제약산업 현황3. 녹십자 경쟁사분석 1)한독(1) 선정이유(2) 기업소개(3) 한독 기업동향2) 동아제약(1) 선정이유(2) 기업소개(3) 사업내용(4) 사업구조(5) 동아제약의 현황(6) 동아제약 SWOT 분석(7) 동아

  • [제약업 재무분석] 일성신약과 한국슈넬제약 재무제표분석
  • 분석PER = (현재의 주가)/EPS(EPS는 earning per share의 약자로 주당순이익을 의미합니다. 상장회사들은 1년에 한번 결산을 하는데요 12월 결산법인은 12월에 6월결산법인은 6월에 3월결산법인은 3월에 결산을 해서 당기에 나온 순이익을 총주식수로 나눈것입니다.)목차1.머리말1.일성신약과 한국슈넬제약을 선정한 이유 p12.레포트의 전반적인 구성 p12. 본론1. 제약업계의 현황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 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
  • 유한킴벌리, 한국P&G, 대한펄프가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경쟁을 하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서론 에서 언급한대로, 이 3개의 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분석을 시도할 것이다. 우선 각 기업의 제품들을 알아보자. 제조회사유한킴벌리한국 P&G대한 펄프 제품명화이트, 좋은느낌,애니데이(팬티라이너)위스퍼, 위스퍼그린후레쉬라이너(팬티라이너)매직스, 프린세스기업별로 시장에 나와 있는 대표적 상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