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쇼 SHOW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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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개요

2. 이동통신 서비스 현황

3. SHOW

1) 등장배경
2) SKT/KTF의 경쟁
3) SHOW의 마케팅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1. 개 요

새로운 시장개척과 남다른 마케팅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KTF의 통신 사업전략을
연구해 봄으로써 기업 혁신과 전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이동통신 서비스 현황

★ 국내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전망

★ 데이터통신부문 매출 큰 폭 증가 전망

☞ 향후 이동통신서비스 매출액 증가율은 3%대 유지 전망

☞ 데이터통신 부문 매출액은 연평균 13% 이상 성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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