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숙취해소 음료 여명808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배경
2. 여명 808 개요
3. 시장 상황 분석
4. 지금까지의 서비스마케팅 전략
5. 여명808의 새로운 서비스 마케팅 전략
6. 결론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조사배경
최근 사회의 가장 큰 트랜드 중 하나는 “웰빙(well-being)문화”의 확산이라 할 수 있다 이에 건강한 몸과 마음에 관심을 갖고 이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사람들의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하나의 문화코드로서 이미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이다.
음료 시장에서도 이를 반영하듯 기존 음료 시장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 기능성 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의 증가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숙취음료 시장은 가장 큰 시장 규모(약 800억)를 형성하고 있다.
하지만 “여명 808”은 타 경쟁제품에 비해 뛰어난 효능과 만족도가 높다는 강점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 책정과 세련되지 못한 디자인, 폭 넓지 못한 수요층 등의 요소로 기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낮으며, 브랜드 이미지 또한 그 다지 좋지 않아 향후 업계 시장 접유율의 안정적인 유지와 성장을 위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개선이 불가피한 실정이다.
2. 여명 808 개요
1) 기업 소개
주식회사 그래미는 21세기 세계인류의 건강문화를 창달하기 위하여, 세계 제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제 발명 특허를 다수 획득하여 인류 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세계와 함께하는 국제 발명전 10회 연속 그랑프리 및 금상을 수상한 저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며 고객이 감동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