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월급쟁이를 CEO로 바꾸는 시간 경영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들어가기에 앞서

2.내용전개

3.니시무라식 시간 활용 아이디어

4.시간 활용 내용

5. 끝으로…
본문내용
들어가기에 앞서…

밥을 먹기 위해 늘 식당에서 줄서는 사람
버릇처럼 약속 시간에 늦는 사람
다이어리를 폼으로 들고 다니는 사람
바쁘다, 바쁘다를 입에 달고 사는 사람
자신의 인생에 회사와 집을 빼면 아무것도 없는 사람……

니시무라식 시간 활용 아이디어1

10년 단위의 중기 계획을 세워 두어라
목표는 자신의 능력의 3배로 잡아라
하루를 이틀로 만드는 3시 기상법
신데렐라 마인드를 지녀라
포스트잇은 너무나 강력한 무기다

10년 단위의 중기 계획을 세워 두어라

- 큰 그림이 있어야 방법이 나온다.
인생의 장기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10년마다의 중기계획을 세워보자.
큰 계획이 있어야만 세부적인 계획도 정해진다.
30대에 무엇을 해두어야 하는가를 알아야지만 31세의 1년 간 목표도 정해지고 이번 달 그리고 이번 주, 나아가서는 오늘을 보내는 방법도 정해지지 않을까 싶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블루클럽 마케팅전략
  • CEO가 집적 제시하는 경영 노하우 - 14p15. 블루클럽의 인력관리 - 15p16. 일본의 QB하우스 벤치마킹 - 20p17.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 22p18. 블루클럽의 대응 전략 - 22p19. 우리가 진단한 블루클럽의 문제점 - 23p20. 새로운 전략 제안 - 24p21. 우리가 제시하는 대응전략 - 30p-ReferenceExecutive Summary국내 최초, 최대의 남성 전문 미용실이자, 최초의 체인 브랜드 미용실인 블루클럽은 고객 중심의 선진 기업형 시스템을 구축하여 해를 거듭하여 고속 성장을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월급쟁이 재테크 상식90년생이 온다눈치보는 나, 착각하는 너나태주 대표 시선집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아큐정전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나비정원1시간 책 쓰기의 힘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걱정이 많아 걱정인 당신에게말의 내공서른, 난 아직도천사들의 제국아들러 심리학 입문골든아워총, 균, 쇠이방인한 권으로 정리하는4차 산업혁명철학은 어떻게 삶

  • 21세기기업의인재상 21 강의요약본
  • 있다. 이 와중에 모든 전략 또는 방법론은 세계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학생들은 또한 막연한 것이 사실이다. 그런 점에서 P군의 또 다른 시작은 의미가 있었다. 빨리 걷기2시간! 1시간 정도의 운동을 하는 학생들은 많겠지만, 2시간 가까이 빨리 걷는 학생은 드물다. 그곳에 Only One의 비밀과 몰입, 그리고 취업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또 다른 힘이 있었다. 아니 졸업 지체와 패배의 어두운 터널을 벗어날 수 있는 빛이 있었다. 우직하게갈망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경영철학이다. 팀장들이 이런 생각을 가지면 회사는 더 강해진다. 또 솔선수범해야 한다는 것도 있다. 내가 임직원에게 일을 시킬 때 나도 그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산제이 쿠마, CA CEO 시너지의 가장 고차원적인 형태는 인간만이 가진 4가지 천부의 재능, 승/승의 동기, 그리고 공감적 경청기술을 가지고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직면하게 되는 가장 어려운 문제에 도전하는 것이다. 그런데 시너지가 가져오는 결과는 거의 기적적이라 할 수 있다. 왜냐

  • [경영학 심화과정] 생각이 차이를 만든다 - 통합과 통찰력의 패러다임
  • 차이를 만든다를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 어려울 때일수록, 미리 준비한 사람, 종합적으로 보는 사람, 이기는 사람의 차이가 더욱 분명해지는 듯 하다. 변화하는 세계에 보이지 않는 가치를 찾아내어 시대를 리드하는 사람이 되라는 저자의 메시지는, 당장 눈앞의 이익만을 쫓는 나와같은 보통 사람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하겠다. 반복되는 일상에 무언가 소모되어가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책의 일독을 권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