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와 레크레이션] 여가와 레크레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2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여가와 레크레이션
1. 여가의 정의
1) 객관적(사전적) 의미
2) 보편적 의미
2. 레크레이션의 정의
1) 객관적(사전적) 의미
2) 보편적 의미
3) 레크레이션의 필요성
3. 여가와 레크레이션의 기능과 효과
1) 기능
2) 효과
4. 댄스스포츠
1) 댄스 스포츠(Dance Sport)란?
2) 댄스 스포츠의 특성
3) 댄스 스포츠 (Dance Sports) 유래
Ⅲ. 맺음말
- 본문내용
-
Ⅰ. 서론
눈부신 과학문명의 발달과 고도의 기계화에 대한 생산력의 증대는 필연적으로 노동시간의 단축과 여가시간의 증대를 가져다주었으며 산업의 발달에 따른 경제적인 측면에서만이 아니라 오늘날의 노동생활과 여가생활의 양면에 걸쳐서 커다란 변화를 가져다 주고 있다.
Ⅱ. 여가와 레크레이션
1. 여가의 정의
1) 객관적(사전적) 의미
leisure는 그리스어인 schole와 라틴어인 licere에서
유래되었다. schole라는 말은.......
2) 보편적 의미
여가란 원칙적으로 시간을 구분하는 방법이며 노동이나 기타
생계유지를 위해......................
- 참고문헌
-
김정자, 『댄스 스포츠(지도자양성을 위한)』, 2002
이희범, 이만령, 『레크레이션』, 홍익대학교 출판부, 2002
권중돈, 모선희, 『현대 노인복지론』,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 [독일예술] 해프닝
- [입체표현]입체표현의 특징,필요성, 입체표현의 교육적 가치,발달단계,발달과정, 입체표현의 재료,작품,조소, 입체표현의 영향 분석
- [음악장르]프로그레시브 락 음악의 감상 방법
- 포환던지기 레포트
- 미술관에 간 화학자
- [무대분장] 무대분장의 개념, 특징 및 방법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패션브랜드 SPA 사례분석] POLO 폴로 랄프로렌 - 기업전략, 성공요인 강점,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미술관 전시에 대한 비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