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am) 마케팅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내부환경
2.외부환경
3.SWOT
4.STP
5.4P
6.결론
- 본문내용
-
감각적인 영상과 기발한 문구의 TV광고를 통해
커피&도넛이란 카피로 도넛과 커피의 궁합을 강조
덤 마케팅(직영점을 중심으로 커피 구매 고객에게 도넛을 무상제공
포인트 적립을 통한 지속적 구매 유도
다양한 이벤트 실시(현재 시행중인 ‘따자따자 대축제’)
도넛의 열량과 당분 함량이 높음
테이크아웃, 줄서기 등으로 매장 혼잡
매장 수가 적음 – 낮은 접근성
높은 창업비용 – 각 매장마다 생산설비 필요
홈페이지가 부실함
제휴 및 적립카드가 부재
경쟁사의 높은 시장 점유율
well-being 열풍
시장(파이)이 크지 않음
경쟁사에 비해 생산원가가 높음
공짜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
소비자의 궁금증을 간편히 웹상에서 해결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정보제공, 교환 및 호기심 유발로 구매촉진
웹을 통한 부가서비스, 할인혜택 제공으로 고객과의 친밀도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