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선정이유

▣ 본론1
1. 태평양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태평양 실패 사례 및 원인
4. 로리타렘피카의 성공
5. 성과

▣ 본론2
1. 일본 시장 진출 과정
2. 일본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현황분석
3. 일본 내에서 태평양의 성공전략 분석
4. 앞으로의 방안

▣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① 산업 특성에 대한 이해부족
② 시장조사 분석의 불충분
③ 문화에 대한 이해부족 적극적인 현지화 노력의 부족

‘2015년 글로벌 TOP 10’이라는 목표 정함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
세계매출액 1,2위를 가진 백화점 입지

(소비자 트랜드 유의점)

① 웰빙≠소비증가

② 저가전략은 해결책이 될 수 없다.

③ 세대별 시장의 맹점에 유의하라.

④ 철저한 품질 및 유통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글로벌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이미 대부분의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상위권 시장지위를 확보하고 있어 신제품을 출시하더라도 카니발리제이션(Cannibalization, 신규제품이 기존 제품의 점유율 잠식하는 효과)으로 신제품 출시효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할 가능성이 타사 대비 높은 편이다. 이러한 상황의 기업들이 가장 쉽게 취할 수 있는 성장전략이 바로 해외시장 진출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화장품 업체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해외진출전략,마케팅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미래방향제언
  • 아모레퍼시픽경영전략해외진출사례마케팅전략1.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1) 기업소개(2) 주요 사업분석(3) 주요 계열사2. 아모레퍼시픽 기업정신3.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모레퍼시픽 기업 경영전략 사례(1) 윤리경영(2) 품질경영와 R&D전략(3) 브랜드 관리 전략-설화수 사례(4) 디자인 경영전략5.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1) 유럽진출 전략(2) 중국진출 전략6.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분석(1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아모레퍼시픽 해외 성공사례 조사 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선정동기아모레퍼시픽은 해외진출에 성공한 사례로 삼성이나 현대, LG와 같이 금방 머릿속에 떠오르는 기업은 아닐지 모른다. 그러나 어머니의 화장대에 올려진 기초화장품을 떠올리거나 옅게 화장을 한 여대생이 화장품 로드샵에 들어가는 모습을 떠올렸을 때, 앞서 말한 기업만큼이나 더 실생활 속에 녹아들어 있는 기업일지도 모른다.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전적은 화려하다. 일반 대중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선정동기2. 기업분석1) 아모레퍼시픽 소개2) 기업이념3) 아모레퍼시픽 역사3. 라네즈 소개1) 라네즈 소개2) BRAND STORY3) LANEIGE 컨셉, 목표, 비전4) 라네즈(LANEIGE)로고 설명5) 라네즈(LANEIGE)의 역사Ⅱ. 본 론1. 해외진출현황1) 중국(1) 중국 진출 배경(2) 라네즈의 중국 진출방식(3) 중국진출 환경(4) SWOT 분석(5) 4P 분석(6) 중국 진출 성공 요인2) 홍콩3) 캐나다4) 미국2. 4P전략1) 제품전략(Por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Ⅰ.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미래,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