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가 화장품 미샤(MISSHA)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WOT Analysis And BCG MATRIX

The Problems

Now, The Market Situation

The Solution Of Problems
본문내용
Low Price
Distribution Channel
Know-how From
Prior Occupation

No Obvious Image
Doubt About Quality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영문이라 다운했는데 너무 간단하고 내용도 좀 빈약한듯
  • hanaz1***
    (2008.12.06 19:28:49)
회원 추천자료
  • `Holica Holica` IMC 전략
  • 분석미샤(MISSHA)품질 우선합리적인 가격파격적인 할인‘미샤 데이’도시적 세련됨고급스러움“비교 품평을 제안합니다!”(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SK Ⅱ 에센스 비교)WHY MISSHA 캠페인02경쟁사분석미샤(MISSHA)3300원으로 시작한 저가브랜드품질우선/합리적인 가격로드샵의 고급화20-30대 여성 타깃특히 30대 여성에게 인기수입화장품과 ‘비교품평’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고급화 파격적인 세일의 ‘미샤데이’스킨 케어/기초메이크업

  • [국제마케팅] 라네즈 싱가포르 화장품 시장 마케팅전략
  • 화장품에 대한 미미한 시장규모, 무리한 제품출시와 영업활동으로 인한 어려움LG생활건강국내 화장품 2위 업계- 중가시장에서 태평양과 경쟁관계 형성강점-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약점- 기업을 대표할만한 브랜드 부재, 전문점에 대한 높은 의존도MISSHA02년 출시 후 초저가시장 개척, 10~20대 연령층 타겟강점- 2분법적 유통구조약점- 제품개발의 한계- 이미지로 인한 성장의 한계4. 소비자 분석싱가포르에서의 화장품 소비동향은 4억6800만 명의 싱가

  • [경영전략] 미샤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 저가 화장품의 개념과 등장배경1)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개념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주된 전략은 첫째 가격파괴이다.일반적으로 화장품 가격은 연구개발비, 인건비 등의 제조원가와 제조업체 이익, 마케팅비용, 판촉, 홍보비 등과 대리점, 최종 소매점 등 유통단계의 유통비용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 결정된다.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은 가격파괴의 도구로 유통을 선택,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없애기 위해 기존의 화장품 유통과는 다른 유통구조를

  • 로레알(L’OREAL)의 마케팅전략연구-서론,본론,결론 구성
  • 분석인터넷 화장품의 선두기업 미샤(MISSHA)소개결론약국 사업부의 마케팅 제안여러 다른 유통 채널과의 차별화적극적인 약국 사업부의 merit 홍보, 촉진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상승외부 광고서론:우리가 매일 입는 옷이나 매일 먹는 밥과 같이 매일 쓰고 있는 것이 화장품이 아닐까 싶다. 예전에 여자만의 화장품이었는데 이젠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까지도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시장이 점점 확대 되고 있다. 먼저 이러한 화장품 산업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