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축구동호회 참여자의 특성과 용품 구매 행동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조사의 필요성 1
2.조사 목적 1
3.조사 계획 수립 1
(1) 구체적 필요 정보의 결정 1
(2) 표본추출계획 1
(3) 조사수단 - 설문지 2
(4) 설문 조사 기간 2
(5) 설문 조사 인원 2
(6)표본설계 2
(7) 조사일정 2
4. 자료 분석 3
(1) 인구 통계학적 특성 3
(2) 요인별 신뢰도 분석 6
(3) 요인별 상관분석 10
(4) 가설 검증 12
5. 마케팅적 시사점 18
6. 결론 18
- 본문내용
-
1.조사의 필요성
최근 증가 추세에 있는 축구 동호회 회원들의 특성과 스포츠 용품 구매행동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시장성이 증대되는 축구용품 시장을 세분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필요하다.
2.조사 목적
축구동호회 회원들의 특성과 스포츠 용품 구매행동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해 알아보고 각 특성별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첫째, 축구동호회 참여자들의 특성파악
둘째, 축구동호회 참여자들의 용품구매 시 고려사항 분석
셋째, 축구동호회 참여자들의 특성에 따른 용품구매 행동의 분석
3.조사 계획 수립
(1) 구체적 필요 정보의 결정
2차 자료 – 각종 문헌과 선행 연구 자료를 통해서 용어의 정의
1차 자료 – 설문지법을 통한 실제 연구에 필요한 자료 획득
(2) 표본추출계획
조사대상 : 서울에 거주하고 주1회 이상 축구를 하는 20대~40대의 동호인 / 남자
자료평가
- 그냥 그런데로.... 별로예요.
- nices***
(2013.04.18 11:40: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