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사업전략에 부합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ifestylist란 무엇인가?

2.왜 Lifestylist인가?

3.고객보상프로그램도 바뀌어야한다!

4.어떻게 바꿀 것인가?

5.각 프로그램 설명 및 분석과 개선방안

6.타 산업 연계 방안
본문내용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사업전략에 부합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 개선 방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구백화점 마케팅전략
  • 백화점은 가격표시제, 정량표시제를 시행하며 유통의 현대화를 이룩하여, 1984년 국내유통업계와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유통업계 최초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였다.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대구백화점은 당시 최대 규모인 대백프라자 오픈을 계기로 6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유통전문그룹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또한 인터넷쇼핑몰 사업에 진출하여 online사업과 B2B기업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그 뒤 2000년대부터 현재까지는 고객의 만족스러운 쇼핑문화

  • [사회복지] 지역사회 복지자원의 개발에 관한 연구
  • 마케팅보다는 지역 욕구와 지역의 특성을 중심으로 하는 표적시장과 개별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요구된다. 또한 현대의 지식정보사회와 인터넷의 확산은 네트워크 구축이 마케팅을 위한 기본적이며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으므로 네트워크의 활용이 적극 요구되고 있다. 1) 사회복지관 환경 분석사회복지관이 물질자원 개발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자금을 제공하는 기금원들의 욕구와 제시하는 기준에 사업 수

  • [경영] 나이키 Nike 환경 분석
  • 새로운 제품개발, 가격, 마케팅과 판촉을 통한 제품의 주체성 그리고 고객지원과 서비스는 운동화, 의류, 장비산업에서 중요한 측면이다. 우리는 모든 지역에서 경쟁적이라고 믿고 있다. 회사의 목표는 전 세계의 나이키가족, 우리의 동료, 우리의 고객 그리고 나이키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반영하는 앞을 내다보는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에 대한 자격, 권리를 끌어내는 것이다.1.Nike의 성장 History 및 성장 전략나이키의 창업자 Philip

  • [마케팅]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 <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목 차1.이마트 선정동기2.이마트 기업소개3.이마트 STP 분석4.이마트 SWOT 분석5.이마트의 MARKETING MIX6.이마트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1.이마트 선정동기요즘과 같은 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은 소비패턴의 변화를 몰고 왔으며,무조건적인 소비에 보다는 가격에 기인한 소비패턴 발생으로 인해 할인점의 유통지존자리 등극이란 특징적인 결과 에까지 이른다.이러한 시장상황에서는 대형 할인점이 백화점 보다 더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 외식 사업의 특징 상 고객의 반응에 아주 민감하다. 이에 BBQ는 고객 중심의 기업이념을 지니고 있다. 3. CP(Compliance Program)- BBQ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사업자가 대등한 지위에서 상호 보완적으로 균형 발전할 수 있도록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시행 중이다.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이란 가맹사업 관련 법규를 스스로 준수하기 위해 운영하는 준법시스템 및 행동규범을 말하며, 자율준수 프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