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더 페이스 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의 목적
경쟁사 분석- 미샤의 특징과 성공요인 분석
더 페이스샵의 특징과 현황
더 페이스샵 & 미샤의 상호 비교
더 페이스샵의 SWOT분석
설문조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
빈도 분석을 통한 고객의 이용실태와 구매요인 분석
빈도 분석을 통한 고객의 미샤에 대한 불만족 요인 분석
회귀 분석을 통한 미샤에 대한 불만족도 요인 분석
분석의 해석 및 결론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화- 저가 화장품 시장 규모 확대
저가 화장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양상 -미샤, 더 페이스샵, 도도 화장품
경쟁사(현재 1위-미샤)의 소비자 선택속성 및 만족도 분석
조사결과를 토대로, 페이스샵의 발전방향과 효율적 마케팅 믹스 제안
2003년도 기준, 미샤의 현재 사업 현황
저가 화장품의 선두주자(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대비)
2001년 온라인 브랜드 첫 선
온라인선풍(www.beautynet.co.kr) →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 추세
매출액 3배 증가: 2002년 50억원 → 2003년 1백50억원
저가(低價)가 아닌 정가(定價) 화장품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다짐
최근 100호점 달성 (2002년 이대1호점, 서울 50개점, 부산 11개점)
거시적 요인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히 개선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 확보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의 감동적 극대화
저가격의 경쟁력 원천
제조에서 직접 소비자의 손으로 – 중간 유통단계의 생략
과도한 포장의 자제 및 포장용기의 단순화-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제거
과도한 광고 비용의 절감 – 수억원에 이르는 모델료 및 과다 광고 지양
- 참고문헌
-
색조화장1823세대 전용 화장품 출시 잇따라 한국경제 [경제] 2004.04.29 (목)
고객이 만들어준 '미샤'로 올 1000억 목표" 머니투데이 [경제] 2004.04.23 (금)
화장품 업체들 '저가 맞불'..LG생건 '떼따떼뜨'등 중저가브랜드 출시 한국경제 [경제]
화장품값 파괴 주역 ‘미샤’ 매경이코노미 [경제, 증권] 2004.03.19 (금)
[가치혁신 시대를 열자] V I로 일궈낸 '미샤'의 꿈 한국경제 [칼럼] 2004.03.08 (월)
`미샤' 주름개선 화장품 9천800원에 출시 연합뉴스 [경제, 사회] 2004.03.04 (목)
'미샤' 화장품 거품 빼고 대박 메이크업 일간스포츠 [생활/문화, 경제] 2004.02.26 (목)
거품뺀 화장품 `미샤` 빅5 자신 헤럴드경제 [경제] 2004.03.25 (목)
미샤, “1만원대 한방화장품 히트 자신” 경향신문 [경제] 2004.03.24 (수)
"올해 화장품업계 5위안에"..초저가 화장품 돌풍 서영필 에이블C&C사장 한국경제 [인물] 2004.03.24 (수)
[시장 엿보기] 동네 화장품 가게 문닫는 사연 중앙일보 [생활/문화, 경제] 2004.04.21 (수)
[불황에 강하다] 화장품 : "와! 싸다"…초저가 화장품 '돌풍' 한국경제 [경제] 2004.04.12 (월)
불황속 실속구매 확산 매일경제 [기타, 경제] 2004.04.19 (월)
거품걷힌 3300원 화장품, '삼삼한 피부' 굿데이 [생활/문화] 2004.04.01 (목) 오전 11:13
백화점 '세일 속 또 세일' .. 균일가·반값 행사 풍성 한국경제 [경제] 2004.03.30 (화)
[초저가 화장품] 시장 뜨겁다 서울경제 [경제] 2004.03.21 (일)
화장품 가격 양극화 매일경제 [기타] 2004.01.28 (수)
초저가 화장품 연일 출시 KB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