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스타벅스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소개
글로벌 마케팅 전략
일본 시장에의 진출
한국 시장에의 진출
결론
본문내용
회사 소개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브랜드.
고급원두 커피 시장을 주도 하는 회사.
에스프레소 커피를 공급 하는 세계 최초의 커피 체인점.
최초 북미에서 사업을 시작, 현재 전세계적으로 10,000여 개의 점포 보유.


회사 연혁

1971: 시애틀에서 스타벅스커피점 오픈.
1982: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 마케팅에 참여,
에스프레소바에 커피 공급.
1985: ‘일지오날레’설립, 스타벅스로 부터 원두 공급 받음.
1987: 슐츠 ‘일지오날레’ 인수, 스타벅스 코퍼레이션 설립.
1991: 스톡옵션 프로그램 실시.
1992: SBUX의 이름으로 최초 상장.
1996: 북미 이외의 신시장에서의 첫 점포로서
일본에 진출
1999: 신세계와 합작
2006: 전세계 38개국에 8000여개가 넘는 점포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 전략 재구축 중국 원난성에 최초의 아시아 커피 농가 지원 센터 오픈 헝가리, 엘살바도르 진출 (총매장수: 16,858) 2007년 5월 기준으로,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7,834개의 직영 점포를 운영하고 - 그 중 6,281개는 미국에 있으며, 1,553개는 미국 외 지역합작 형태로는 5,894개의 점포가 있으며, 그 중 3,533개는 미국 내에, 2,361개는 미국 외 지역에 위치한다. 전 세계적으로 도합 13,728개의 점포 STRABUCKS의 기업현황STARBUCKS마케팅 전략STARBUCKS5PSTRABUCKS의 5PS’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마케팅 디렉터로 영입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다. 슐츠는 이탈리아 여행 중 밀라노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고 미국에도 이러한 커피 문화를 도입하고자 결심한다. 슐츠는 일지오날레(il Giornale)라는 커피 회사를 설립하고 스타벅스로부터 원두를 제공 받아 커피를 판매하였다. 1987년에 슐츠가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을 설립한 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다.(3) 유통전략① 직원교육 :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사례
  • 차 례(국제마케팅)Ⅰ. 서 론1. 국제마케팅의 개념 2. 국제마케팅의 정의 13. 국제마케팅의 주요 활동 4. 국제마케팅의 전략2~35. 글로벌 마케팅 환경 6. SRC(자국민 중심주의)3~47. GATT 8. Balance of payment 9. Tariff610. WTO 11. protectionismⅡ. 본 론1. 스타벅스의 기원82. 기업소개3. SWOT94. 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5Ps)11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26.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중국, 국내)14Ⅲ. 결 론17보 고 서국제마케팅의 범위와 도전 그리고 역동적인 환경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
  • REPORT화제: 스타벅스의 급성장주제: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주제: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화제: 스타벅스의 급성장目 次Ⅰ. 序論 1. 보고서 목적2. 조사방법3. 조사범위Ⅱ. 本論(1)1. 감성마케팅 장점과 문제점2. 하워드 슐츠 전략의 장점과 문제점Ⅲ. 本論(2) 국제마케팅 환경 분석에 의거한 문제점1.산업구조 환경-원재료 수출경제를 생각 못한 비윤리적 경영2.문화적 환경- 일본, 중국, 사우디 실패 문제

  • 경제경영 스타벅스 기업 분석
  • 스타벅스가 있었다. 작은 커피 매장에서 이제는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하여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게 된 스타벅스의 성공이면에는 다양한 마케팅전략이 존재하고 있었다. 특히, 감성마케팅으로 대표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수많은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관련 서적이 발매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우리는 그러한 스타벅스의 국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스타벅스의 향후과제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