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내부정보를 이용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사례 -HARRAH’S 호텔카지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내부자료 유형
2. 내부자료 유형(계속)
3. 회사소개
4. Harrahs카지노의 문제
5. 해결방안
6. 내부자료 획득 방법 및 이용사례
7. 내부자료 이용사례
8. 내부정보를 바탕으로 차별화 전략
9. Harrahs의 CRM
10. 성공결과
11. 결론
본문내용
내부자료는 오늘날 전략적 및 전술적 가치를 갖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모든 산업에서 회사들은
정보를 활용 함으로서 얻는 이익을 깨닫고 있음.

(1)사내물류자료: 회사가 어떻게 환경과 공급자들로
부터 필요한 자원을 획득 하는가를 말함.
Ex)공급자들 사이의 계약, 내부영수기록.

(2)생산 및 운영자료: 원자재, 구성요소, 서비스들이
판매 할 완성재화로 변형.
Ex)초기 생산조업 동안, Marketer 들은 생산 및 조립문제들과 관련된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참고문헌
1)Harrah’s 홈페이지(http://www.harrah’s.com)

2)Sapient 홈페이지(http://www.sapient.com/case/harrah.pdf)

3)카지노 세계 카지노 문화기행(이레 출판사)

4)www.teradata.com

5)그 외 각종 웹사이트 참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괜찮아요 좋아요
  • 45848***
    (2017.08.27 14:41: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 빈약
  • ramd***
    (2008.04.13 12:47:27)
회원 추천자료
  • 국제 서비스 산업의 사례 -글로벌 운영 및 로지스틱스
  • 우위 전략을 통해 성장과 서비스 중심의 차별화 전략이 가능해짐에 따라 결국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서비스 기업의 보조서비스 확대 : 오늘날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서비스 기업들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핵심서비스만으로는 경쟁우위를 가질 수 없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서비스 기업에서는 기존 서비스 이외에 보조서비스를 추가하거나 이를 확장시킴으로써 차별화를 확보하고자 한다. 호텔의 경우 핵심서비스는 객실을 이용하는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업종별 자기소개서 샘플※1. 경리,회계,재무,자금2. 기획,전략3. 기술,연구개발,RnD(기계)4. 제약영업(의약품)5. 일반사무(대기업)6. 간호사(종합병원)7. 고객상담직(인바운드TM)8. 호텔리어(서비스업)9. 학습지,과외교사10. 회계11. 영업,마케팅(제약회사)12. 은행창구텔러(일반사무직)13. IT분야(컴퓨터공학) 14. 일반사무(회계유통업체)15. 시스템엔지니어(통신)16. 보험회사17. 유통(백화점)18. 건축기사19. 승무원(스튜어디스서비스업)20. 의약품영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호텔 웨딩을 통한 스타포인트 제공

  • [컨벤션 마케팅] 도시브랜드, 컨벤션 브랜딩
  •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자본, 상품, 사람의 전지구적 이동이 가속화됨에 따라 자본과 고급노동력, 관광객 등을 자기 지역에 유치하려는 지역간 경쟁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또한 지방자치시대의 등장으로 과거의 복지정부에서, 지방자치경영의 효율화를 꾀하는 “기업가주의 정부”로 지방정부의 성격이 변화되었다. 이러한 흐름과 더불어 지역의 문화자원이라는 장소 브랜드를 활용한 장소마케팅 전략이 지역활성화 전략의 주요수단으로 자리잡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례가 다반사였다.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경영을 추진하면서 제품의 품질경쟁력과 함께 브랜드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새로이 인식하여 이제는 세계 속의 Top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다.이러한 새로운 변화는 제품의 물리적인 속성이나 기능적인 측면을 통한 경쟁우위보다는 브랜드 자산과 같은 무형의 속성 즉, 브랜드 이미지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의 상표 및 서비스 애호도 등 고객 확보를 유지하고 향상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