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co.kr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 업 소 개
2.기 업 분 석
3.사회공헌 / 채용정보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회 사 개 요
회 사 명 : ㈜SBS
설 립 일 : 1990.11.14
대표이사 : 안국정
대표업종 : 방송사업
자 본 금 : 1,304억원
자산총계 : 13,246억원(06.05.28현재)
본점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920

연 혁
1990. 11. 14 SBS 창사, 초대 윤세영 회장 취임
1991. 3. 20 SBS AM 라디오 개국
1991. 12. 9 SBS TV방송 개국(CH 6)
1992. 3. 12 SBS 남자농구단 창단
1995. 4. 4 4개 지역민방과 기본협정 체결
1996. 11. 14 SBS power FM 개국
1999. 5. 12 코스닥 등록
2000. 8. 31 국내 최초 DTV 시험방송 실시
2001. 4. 6 국내 최초 HDTV 생중계
.
.
.
기 업 분 석
컨텐츠 사업 부문

SBS 미디어 그룹의 방송 컨텐츠를 sbs.co.kr 사이트를 통해 직접 서비스
각종 포털사이트, 모바일,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
컨텐츠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
컨텐츠의 고객가치를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사론]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제설정기능과 브랜드 태도 변화를 중심으로
  •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전형성과 대응광고 유형의 조절적 효과를 중심으로」, 서강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이경숙, 심재철(1999). 국민 의제 형성에서 탐사보도의 역할, 「한국언론학보」, 43권 3호, 73~108강형철(2007),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내용 다양성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1권 1호, 24~25박민준(2005). 「부정적 언론보도에 따른 소비자 태도변화 연구 : - Inclusion effect를 이용하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

  • [경영전략]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Airlines) 사례조사
  • to achieve high performance」조디 호퍼 기텔 저, 황숙경 역, 물푸레(창현출판사) 2003.8. 위기에 강한 사우스웨스트항공의 경영전략 : 조행만, 라이터스 2005.9. (저가 항공사의)성공스토리 : 철도보다 싼 항공료로 미국과 유럽을 정복하다 / 함대영 저. 가가원 2007.- 자료검색10. 네이버 (www.naver.com)11. 구글 (www.google.co.kr)- 논문검색12. 한국교육학술정보원(www.riss4u.net)- 동영상(방송자료)10. SBS 특별 기획 「웃음에 관한 특별보고서(1부) - 웃으면 성공한다! 」

  • [환경마케팅] 센추리 에어컨 사례
  • 분석(1) LCA성능/소비전력/경제성1.소비전력에 의해 전기요금, 계약전력, 수전용량이 결정됩니다. 4. 폐가전제품 회수.재활용 협약1)에어컨의 원리4. 환경마케팅(1) 4P 분석(2) SWOT 분석5. 시사점(1) 제품적 측면(2)시장적 측면 (3) 전략적 측면6. 추천 전략(1) PR(Public Relationship) (2) Slogan Promotion (3) 디자인(4) 재활용시장판매현항판매LG 42삼성 31센추리 12캐리어 9기타 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

  • [인사관리] Posco(포스코)의 인적자원관리
  • 기업으로서 국내 최초로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 상시적 기획프로젝트 포스코 전직 지원 센터기 업 소 개인 사 관 리 특 징 문 제 점 및 대 안결 론 기 업 소 개인 사 관 리 특 징 문 제 점 및 대 안결 론 복 리 후 생 제 도 복리후생제도복리후생제도개요1주거 / 생활 안정 2문화 / 여가생활 지원3성취동기부여기 업 소 개인 사 관 리 특 징 문 제 점 및 대 안결 론 1주거 및 생활안정주택단지조성1인1실 생활관자금 대부복지카드자녀교육

  • 과자기업의 웰빙 마케팅
  • sbs 8시 뉴스, 2010.1.30.http://news.sbs.co.kr/sectionnews/newsread.jsp?newsid=N1000704564, -최승진, ‘오리온 닥터유마켓오 `웰빙과자` 맞아 ?’,매일경제,2010.1.13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22080-‘가격은 프리미엄, 신뢰도 프리미엄?’, 한겨레 21, 2009. 3. 20.http://h21.hani.co.kr/arti/society/societygeneral/24548.html -KBS 소비자 고발 방송 내용, 2009. 7. 8., http://www.kbs.co.kr/1tv/sisa/1004/vod/159544721669.html그림1 : 오리온 닥터유,마켓오, 롯데 마더스 핑거, 해태 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