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쓰리세븐(777)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산 업 분 석
2.해 외 진 출 국 가 분 석
3.경제적.문화적 분석
4.법률적.정치적 분석
5.시장점유율, R&D개발 및 실적 분석
6.4P 분 석
7.S W O T 분 석
8.앞으로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산 업 분 석
업계의 현황

ㆍ산업의 특성

ㆍ산업의 성장성

회사의 현황

ㆍ영업환경

ㆍ사업요약

ㆍ수급상황



산 업 분 석
업계의 현황
산업의 특성
손톱깎이를 비롯하여 각종 미용도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
제조에 있어서는 노동집약적 장치산업의 성격
판매에 있어서는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여야 하는 유통업의 성격
산업의 성장성
손,발톱 미용에 대하여 전혀 관심이 없는 후진국들이 잠재적 소비자
경제적 발전이 가일층되는 것과 비례하여 고부가가치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예측 되는 기존의 소비국가들
Nail-Art와 같이 손ㆍ발톱 미용에 대한 새로운 미용관리 개념의 도입과 관련 시장의 확대

회사의 현황
영업 환경
초창기 손발톱 미용에 대한 관심과 개인용품에 대한 사용이 생활화되어 있는 문화적 특성을 보유한 선진국 시장에서 활성화

1970년~1980년대 선진국들은 생산원가중 노무비 비중증가 각국의 생산 주변 환경요소의 악화로 인해 손톱깎이,매니큐어 셋트 산업은 점차 기계, 가공기술이 앞선 개발도상국으로 기술이전 및 생산이전

1990년대 후반부터는 국내시장의 기업, 관공서들의 행사용 판촉물 및 선물용품으로서 자리매김

현재는 많은 판촉물 제품중 추천 품목 수위를 점하고 있으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손ㆍ발톱에 대한 미용욕구 및 관심이 고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목 차 1. 선정 배경 및 주제 소개2. 연구대상 소개2.1 쓰리세븐 회사 소개2.2 성장과정 및 연혁 2.3 주요 경영진, 조직도2.4 사업 영역3. 해외 진입 사례3.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3.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3.3 중국 시장 진입 사례4. 쓰리세븐 Product4.1 다양한 제품군4.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4.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4.2.2 연구개발5. Price5.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책5.1.1 중국 시장의 고가 정

  • [국제마케팅] 777 쓰리쎄븐(대성금속공업) 글로벌마케팅사례
  • 쓰 리 쎄 븐(대성금속공업)차 례Ⅰ-1.기업 연혁 및 소개3Ⅰ-2.산업 및 경쟁현황5Ⅱ-1.국제화 전략 및 진출방식7Ⅱ-2.경쟁전략 및 목표9Ⅱ-3.시장세분화 전략 및 목표10Ⅱ-4.마케팅믹스 전략(4P)13Ⅱ-5.마케팅 성과 및 시장지위15Ⅲ-1.향후전망19Ⅲ-2.참고문헌22Ⅰ-1. 기업연혁 및 소개■ 연 혁 1975 대성금속 창립(現 김형규 사장) 1979 서울사무소 개설

  • [국제경영] 쓰리쎄븐 777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연구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업 이래 적자 없는 건실한 재무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하루가 다르게 각 국의 산업이 단지 자국 내의 활동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세계무대를 경쟁상대로 뻗어나가는 시점에서 쓰리쎄븐의 성공 사례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전략과 기획에 총력을 기울이는 점에서 볼 때 쓰리쎄븐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는 연구 할 가치가 있다고 본다. 쓰리쎄븐과 같이 아직 규모의 경제

  • [마케팅] 쓰리세븐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777쓰리세븐 회사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1. 쓰리세븐의 역사 및 소개2. 해외진출 과정의 역경• 극복 과정2.1 신뢰는 생명이다2.2 품질로 승부를 걸다2.3 부가가치의 창출2.4 새로운 유통 경로의 확보2.4.1 월마트를 뚫어라2.5 위기를 기회로2.5.1 미국 보잉사와의 상품권 분쟁2.5.2 중국의 복제품2.5.3 911 테러 이후 미국 비행기 탑승객의 손톱깍기 휴대 금지3. 매출과 번창4. 성공 요인 및 해결방안5. 결론PROLOGUE지난 1997년 10월, 중국 경공업 단

  • 쓰리쎄븐의 전략 분석
  • 쓰리쎄븐의 ‘5막 경쟁 드라마’ 적용Ⅱ. 예견 경쟁1) 쓰리쎄븐 기업 소개2) ‘예견 경쟁’이란?3) 창업 과정 및 ‘예견 경쟁’의 관점에서 해석Ⅲ. New Power 준비 경쟁1) 전략적 의지2) 전략적 청사진3) 주도권 확보Ⅳ. 초기 시장 경쟁1) 손톱깎이 산업의 특성2) 시장 진입 시기의 경쟁 기업 및 시장 상황3) ‘New Power 및 초기 상황 분석을 제품/서비스에 구현Ⅴ. 주류 시장 장악 경쟁1) 국제 마케팅 전략 2) 원가 구조 개선을 위한 전략3) ‘보잉-77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