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쓰리세븐(777)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산 업 분 석
2.해 외 진 출 국 가 분 석
3.경제적.문화적 분석
4.법률적.정치적 분석
5.시장점유율, R&D개발 및 실적 분석
6.4P 분 석
7.S W O T 분 석
8.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산 업 분 석
업계의 현황
ㆍ산업의 특성
ㆍ산업의 성장성
회사의 현황
ㆍ영업환경
ㆍ사업요약
ㆍ수급상황
산 업 분 석
업계의 현황
산업의 특성
손톱깎이를 비롯하여 각종 미용도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
제조에 있어서는 노동집약적 장치산업의 성격
판매에 있어서는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여야 하는 유통업의 성격
산업의 성장성
손,발톱 미용에 대하여 전혀 관심이 없는 후진국들이 잠재적 소비자
경제적 발전이 가일층되는 것과 비례하여 고부가가치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예측 되는 기존의 소비국가들
Nail-Art와 같이 손ㆍ발톱 미용에 대한 새로운 미용관리 개념의 도입과 관련 시장의 확대
회사의 현황
영업 환경
초창기 손발톱 미용에 대한 관심과 개인용품에 대한 사용이 생활화되어 있는 문화적 특성을 보유한 선진국 시장에서 활성화
1970년~1980년대 선진국들은 생산원가중 노무비 비중증가 각국의 생산 주변 환경요소의 악화로 인해 손톱깎이,매니큐어 셋트 산업은 점차 기계, 가공기술이 앞선 개발도상국으로 기술이전 및 생산이전
1990년대 후반부터는 국내시장의 기업, 관공서들의 행사용 판촉물 및 선물용품으로서 자리매김
현재는 많은 판촉물 제품중 추천 품목 수위를 점하고 있으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손ㆍ발톱에 대한 미용욕구 및 관심이 고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