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쿠스와 렉스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EGMENTION
TARGETING
POSITIONING
EQUUS 지면 광고
EQUUS TV 광고
POSITIONING(4P MIX)
광고
Rexton-시장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Positioning Map
Rexton 광고
결론
- 본문내용
-
● 최고급선호형
- 전문직, 40~50대, 사회활동 중심형
- 남의 이목에 거의 신경쓰지 않는 전문직, 자유업 종사자,
졸부, 중장년 인기 연예인이 포함.
● 고급 애국자형
- 대기업 회장, 중소기업주, 40~50대, 사회활동 중심형
- 남의 이목에 대하여 관심이 많은 대기업 회장, 중소기업 사장,
장차관, 국회의원이 포함.
● 합리 추구형
- 구매를 통해 자기과시를 하기보다는 제품의 속성을 우선 고려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고소득층
● 에쿠스 출시 당시 국내에 현대 다이너스티, 기아 엔터프라이즈,
대우 아카디아와 체어맨 등의 고급차는 있었지만 외국 최고급
차량인 BMW와 벤츠에 동급을 이루는 최고급 차량의 부재로
최고급 대형차를 원하는 수요자 중 남의 이목 때문에 외제차의
구입을 꺼려하는 고급 애국자형 시장을 목표시장으로 선정
● 기존의 국내 대형차의 이미지와 다른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설정
● 세계 최고의 A/S와 안정성, 승차감 등으로 고품격
차량으로서의 이미지화를 시도
● 에쿠스라는 개별브랜드 전략을 통해 고급이미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