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에너지바 출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에너지바 현재 시장 분석
2. 새로운 에너지바 출시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1. 에너지바 현재 시장 분석
1996년 단지 1억 달러 정도에 불과했던 에너지바 제품의 시장 규모는 2001년에 이르러 7억 달러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계속해서 더 확장될 기세를 보였습니다. 이 분야에 새로 진입한 기업들은 다양한 성분이나 크기는 말할 것도 없고 고령자와 아이들, 콩 함유 식품, 그리고 당뇨병 환자나 심장병과 관련된 다이어트 식품 등을 포괄하는 수많은 하위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에너지바 제품은 틈새 시장에 진출하여 성공적으로 주류 시장으로 이동한 보기 드문 사례 중 하나입니다. 랜스 암스트롱(파워바의 모델로 보증인 역할을 담당)과 같은 최고 운동 선수의 체력을 향상시켜 준 제품이라는 커뮤니케이션 포인트는 신뢰성과 자아 표현적 편익을 창출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가정 침투율(가정에서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정도)은 여전히 20% 이하를 맴돌고 있습니다. 몇몇 주요 기업들은 에너지바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스포츠와 관련된 컨셉을 일반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실 이 사업에 대한 비전은 일상 업무에서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는 의미인‘고성능 영양식품’이라는 라벨을 그 카테고리에 붙인 것입니다. 분명한 건 아직도 에너지바의 연관성에 대한 기회와 도전이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롯데 제과는 기존의 에너지 식품 라인 안에 새로운 에너지바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시간이경과됨 최신자료필요
- n***
(2009.05.18 09:45: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