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론]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론]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본문내용
<제1회 미스터피자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 응모부문 : 피자/파스타 메뉴 부문
* 응모자격 : 까다로운 여자의 입맛을 아는 사람이면 OK
* 응모방법 : 완성된 음식 사진을 재료와 조리법 설명과 함께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에 올               리면 된다.
* 응모기간 : 11월 10일까지
* 발 표 : 11월 19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
* 시 상 : 대상 1명 상금 200만원과 VIP쿠폰 10 매, 금상 1명 상금 100만원과 VIP쿠폰 10매, 은상 1명 상금 50만원과 VIP쿠폰 5매, 아이디어상 5명 미스터피자 VIP쿠폰 5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제8장 새로운 제품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살펴본다.(1) (시장)개척기업의 시장전략(Pioneer Strategy)시장개척자는 보수적인 경쟁자들보다 더 많은 위험과 실패를 감수해야 하지만, 성공한 시장개척자는 상당한 보상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즉, 새로운 제품시장에 먼저 진입함으로써 얻게 되는 경쟁우위가 제품수명주기의 성장기와 성숙기에 걸쳐 지속되며, 그 결과 높은 시장점유율과 수익률을 계속 유지한다는 것이다. 신제품에 대한 특허권을 획득한 경우에 특히 설득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웅진식품(주) 사례
  •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높은 효용과 가치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와함께 기술적인 요인, 시장환경요인, 기업의 내부요인 등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최근에는 많은 제품들에 있어서 제품의 수명주기가 짧아지면서, 신제품의 개발 기간 및 출시의 적기도 중요한 원인이 되고 있다.웅진식품은 독특한 소재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음료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불과5년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 [마케팅믹스전략] 국제마케팅믹스(4P)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광고전략, 판매촉진전략
  • 마케팅믹스전략 국제마케팅믹스(4P)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광고전략, 판매촉진전략목차국제마케팅의 믹스전략Ⅰ. 국제마케팅전략Ⅱ. 국제마케팅 믹스(4P) 전략Ⅲ. 국제제품전략1. 제품전략의 기본개념2. 제품수명주기와 국제마케팅전략1) 도입기2) 성장기3) 성숙기4) 쇠퇴기3. 신제품개발전략Ⅳ. 국제가격전략1. 가격의 의의2. 국제가격전략 수립의 목적3. 국제가격 결정방법1) 원가 중심의 국제가격 결정2) 목표가격결정3) 수

  • [경영경제] 기술혁신
  • 제품의 수명주기가 짧거나 단기간에 진부화가 이루어지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에게 기술혁신은 신제품개발 또는 제품개량의 수단으로도 중요하다. 또한 생존을 위해서 경쟁기업보다 우수한 제품을 출시하거나 새로운 공정을 효율화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일수 있고 해당분야의 선도자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술혁신은 기업으로 하여금 일상 경영활동의 효율성을 증대시켜 제품의 제조원가 절감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 [경영전략] 로만손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제품수명주기기능별전략 - 생산/마케팅/재무/인사관리쥬얼리.12쥬얼리 론칭 배경거시적 환경경쟁업체STP기능별전략 – 생산/마케팅관리해외14중동시장인구에 따른 시계 시장 상황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중동의 시계시장물가에 따른 소비자 구매성향현지의 경쟁기업STP기능별전략 – 생산/마케팅/연구개발 및 인적자원관리 전략결 론기업이 당면한 문제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