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청정원 순창 고추장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분석

Ⅱ. 광고전략

Ⅲ. 매체전략

Ⅳ. SP전략
본문내용
소비자 조사 개요

조사방법: 설문조사
조사지역: 서울 인천 경기
일시: 2002년 3월 11일~17일
조사 대상: 25~34세 고추장을 구매하는 여성
응답자: 10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판촉론] 청정원 `순창 고추장` 광고를 위한 마케팅 분석
  • 고추장 시장의 매출액 추이(2) 순창고추장 광고 사례연구1) 순창고추장 광고의 배경2) 순창고추장의 광고 전략3) SWOT, STP분석 및 4P마케팅 믹스(3) 순창고추장과 타 광고와의 비교분석1) 광고 비교 분석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SWOT분석(4) 소비자 설문 조사(5) 사례연구 및 설문조사의 분석 결과와 발견사실1) 분석 결과 및 발견사실Ⅲ. 결론(1) 순창고추장 광고에 대한 종합적 평가 및 결론(2) 제안Ⅰ. 서론(1) 주제 선정 (연구목적)1) ‘청정원

  • 청정원 순창고추장 광고전략기획서
  • 정원씨, 순창을 부탁해 순창 vs 태양초순창이 카테고리를 만든 회사임에도 불구하고해찬들과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다문제는?맛 62브랜드 25광고 17패키지 22영양 8색상 10가격 22주위의 권유 1기타 33청정원 순창 87해찬들 태양초 96참그루 40신송 42기타 32브랜드고추장 사용경험20~25 26~30 31~35 36~40 41~45 46~50예 8 35 51 39 27 7아니오 2 8 5 9 9청정원순

  • 청정원 순창고추장 광고기획
  • 정원씨, 순창을 부탁해아作 순창 vs 태양초순창이 카테고리를 만든 회사임에도 불구하고해찬들과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다문제는?맛 62브랜드 25광고 17패키지 22영양 8색상 10가격 22주위의 권유 1기타 33청정원 순창 87해찬들 태양초 96참그루 40신송 42기타 32브랜드고추장 사용경험20~25 26~30 31~35 36~40 41~45 46~50예 8 35 51 39 27 7아니오 2 8 5 9 9청정

  • 청정원 순창고추장 CF분석(문화 컨셉)
  • 청정원 순창고추장 CF분석 (문화 컨셉)1. 광고의 배경2. 광고의 내용3. 광고의 주제와 효과1. 광고의 배경탤런트 겸 영화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이 광고는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고추장에 관련된 CF 이다. 전통적으로 된장, 간장, 고추장 등은 한국인만의 고유한 음식 문화를 이루는 장류 식품으로서 영양학적으로 그 우수함이 입증된 바 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들 식품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기업들은 굳이 공세적인 마케팅 전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고추장 매출은 장맛보다 모델모델따라 1등 엎취락 뒤치락기회 도출Original*Original모델원조 고추장의 느낌을 살리고 전달의 신뢰성이 있는 30대 이상의 모델 Original 인식전환 (쌀=전통)본래의 고추장은 쌀로 만드는 고추장이며 기존 고추장보다 단맛이 강한 속성이고추장 본연의 맛으로 인식될 수 있는 가능성 제공 The Original컨셉언**What Do We Want To Advertise? 광고의 목적순창 고추장이 밀이 아닌 쌀로 만든 고추장이라는 것을 인식시키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