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마케팅] `요술램프` 의 유아 성(性) 교육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유아 교육 시장 / 산업 분석
2. 자사 소개 / ‘요술램프’ 의 SWOT 분석
3. 유아 교육 시장 Segmentation
4. ‘요술램프’ 의 전략 방향
5. ‘유아 성(性) 교육 시장’ 선정 배경
6. ‘유아 성(性) 교육 시장’ 현재 상황
7. ‘유아 성(性) 교육 시장’ 진출 전략
8. ‘유아 성(性) 교육 시장’ 진출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유아 교육 시장은 이미 대기업을 중심으로 한 학습지 (오프라인) 시장과수 많은 온라인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다.
< 학습지 및 교재 사업 >
성장세 : 매년 10% 이상
시장 규모 : 약 2조원
주요기업 : 대교, 재능교육, 웅진닷컴, 교원 등 중견기업을 비롯해 약 200여개 업체 참여
사업방식 : 개별방문을 통한 현장 지도 형식 및 이야기 그림책, 어학교재, 유아용 교구 등 판매
성장 원인 : 교육 시작 시기 감소와 낮은 출산율 저하에 따른 자녀 교육의 관심 집중 및 사교육비의 증가
학습지는 현재 다른 교육방식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일대일 대면 교육으로 소비자에게 크게 선호되고 있다.
< 온라인 교육 산업 >
성장세 : 매우 빠름
시장 규모 : 약 1조 6천억
주요기업 : 대교, 웅진닷컴, 한솔교육, 코네스, 배움닷컴, 아이조아등
사업방식 : 온라인상의 가상공간을 통한 기존의 교재, 학습지 등 다양한 컨텐츠 를 제공
주요 특성 : IT의 빠른 발전과,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아 여성의 사회 진출의 급증으로 인한 원인으로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단점 : 컴퓨터를 이용한 교육으로 전자파와 제품의 사용 미숙으로 인해 교육의 차질이 발생우려
< 사교육시설 >
종류 : 유치원, 놀이방, 놀이학습센터, 어린이 전문 영어학원 등
성장세 : 매년 30% 이상
시장규모 : 1조 3천억원이상
주요기업 : 몬테소리등 사설 유치원및 학원등
사업방식 : 놀이를 통한 신체의 균형발달과 또래들과의 친교, 인성 개발등을 강조하며, 눈높이에 맞춘 영어교육 실시
주요 특성 : 조기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어 수요가 급팽창하여 가맹점을 통한 체인사업화로 시장확대에 대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