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휴대폰 사용과 통신사 선택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의 목적 및 배경
조 사 방 법
시 장 동 향 분 석
조사 내용 분석 결과 및 해석
마무리, 결론
한계점
본문내용
조사의 배경 및 목적
휴대전화단말기에 대한 대학생의 기호와
만족도 평가

2. 이동 통신사에 대한 대학생의 만족도와 일반적
이동전화사용량의 분석

3.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 탐색


☞ 대학생을 주 타겟으로 하기 위한 휴대폰 개발과 판매 마케팅, 통신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시장 상황에 대한 인지.

조 사 방 법
본조사 : 정량조사 (Survey조사)

▶ 표본추출방법: random sampling 
▶자료수집 방법 : 설문지를 이용한 1:1 개별면접
▶ 조사지역 : 경북대 교내
▶ 모집단의 특성 : 대학생(남자- 63명 여자- 57명 )
▶ 표본 크기 : 경북대학 내 대학생 12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Galaxy Note 갤럭시 노트의 경쟁시장 분석
  • 인해 Galaxy Note는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의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서 많은 판매를 이루어 내었다. Galaxy Note는 제품 자체의 뛰어남도 중요하지만 시장에 관한 적절한 분석과 그 분석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취하는 것이 시장에서 제품의 성공여부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목차INTRO휴대폰의 역사스마트 디바이스 시장 segmentation 5 DRIVING FORCESGalaxy Note 와 Optimus Vu의 핵심 경쟁력 분석STP ANALYSISCONCLUSION

  • [경영통계] 20대 대학생들의 이동통신사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 조사에서 사용된 설문지의 구성은 응답자의 개인신상(사회적, 경제적)에 관한 요인문항(9개)과 현재 통신사 요금제 이용 실태에 관한 문항(휴대폰 통신사 이용경험자 대상)(6개), 이동통신사 선택 시 고려요인문항(9개), 총 24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폰 통신사 선택 시 고려사항은 5점 척도를 사용하겠다▷ 통계분석 결과1. 응답자의 사회적, 경제적 특성에 대한 분석 변량원빈도백분율합계성별남3651.470여3448.6나이20살 이하1420.07021-25살

  • [마케팅조사] 대학생이 보는 통신사별 핸드폰 요금
  • 사용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유행에 민감한 중요한 사용자라고 판단되는 대학생들이 사용하는 통신사별 핸드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기로하였다.2. 조사의 내용과 조사방법가. 조사내용(1) 이동통신 이용실태(가) 가입통신사(나) 통신사 선택시 최우선 고려사항(다) 요금민감도(라) 서비스 만족도전체적인 만족도 평가나. 조사방법(1) 자료 수집방법 : 설문지(2) 표본의 크기 : 100명(3) 표본추출방법 : 명지대학교 재학생※ 설문 미응답 및 설문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마케팅을 살펴보면 고객으로부터 압도적인 인지와 선호도를 가진 국내 할인점의 선두주자가 된다는 목표 아래고객과 함께 하는 우리의 이마트 - E가격! E기분! E마트!라는 이미지를 세우고 마케팅을 전개 해 나간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세일이나 한정판매를 하지 않고 항상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인식으로 EDLP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제고시키고, 고객과 협력업체의 불만족 사항에 대하여 적극 대응하여 이마트에 대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

  • [기독교와 문화] 스마트폰에 대해서
  • 대한 무분별한 집착과 동경은 오히려 정상적인 소통을 방해 할 수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월평균 휴대전화 사용 시간은 평균 3백20분으로 집계되었다. 이것은 독일의 3배, 일본의 2.3배에 해당할 정도로 발신자 과금 시스템 채택 국가 중에서는 가장 길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휴대전화가 없으면 안절부절못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이폰의 선풍적인 인기로 인해 이런 경향은 더욱 심해지는 분위기이다. 4.스마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