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휴대폰 사용과 통신사 선택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의 목적 및 배경
조 사 방 법
시 장 동 향 분 석
조사 내용 분석 결과 및 해석
마무리, 결론
한계점
- 본문내용
-
조사의 배경 및 목적
휴대전화단말기에 대한 대학생의 기호와
만족도 평가
2. 이동 통신사에 대한 대학생의 만족도와 일반적
이동전화사용량의 분석
3.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 탐색
☞ 대학생을 주 타겟으로 하기 위한 휴대폰 개발과 판매 마케팅, 통신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시장 상황에 대한 인지.
조 사 방 법
본조사 : 정량조사 (Survey조사)
▶ 표본추출방법: random sampling
▶자료수집 방법 : 설문지를 이용한 1:1 개별면접
▶ 조사지역 : 경북대 교내
▶ 모집단의 특성 : 대학생(남자- 63명 여자- 57명 )
▶ 표본 크기 : 경북대학 내 대학생 12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