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장센 펄 샤이닝 샴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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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리미엄 샴푸 산업분석
경쟁사 분석
4 P 전략
S T P 분석
S W O T 분석
커뮤니티
결론
본문내용
S W O T 분석
미쟝센팀의 전문성과 열정
 회사브랜드의 로얄티
 우수한 기술력(KnowHow)
 마케팅관리 능력과 빠른 성장
 새로운 유통경로와
잠재적 이익창출
웰빙트랜드에 대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욕구 증가
  남성소비자들의 증가
  외모에 대한 관심증대로
모발관련제품 시장의 확대
  관련기술의 우위
마케팅 비용의 증가
매출 성장의 폭이 크지 않음
 후발주자로서 선두기업을
따라잡기위한 비용의 증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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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비용의 증가
매출 성장의 폭이 크지 않음
 후발주자로서 선두기업을
따라잡기위한 비용의 증가
결론
2004년 6월 출시, 출시 3개월 만에 약 100억원의 매출

제품 출시 5개월 만에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우위 형성

제품 출시 1년 만에 300억 매출액, 시장점유율 7.8% 증가


진주성분에 대한 설명부족 → 고객과 브랜드간의 감성 연결고리

미쟝센 브랜드 카테고리간의 시너지를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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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이 적네염
  • sensezz***
    (2008.04.23 10:2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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