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장센 펄 샤이닝 샴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리미엄 샴푸 산업분석
경쟁사 분석
4 P 전략
S T P 분석
S W O T 분석
커뮤니티
결론
- 본문내용
-
S W O T 분석
미쟝센팀의 전문성과 열정
회사브랜드의 로얄티
우수한 기술력(KnowHow)
마케팅관리 능력과 빠른 성장
새로운 유통경로와
잠재적 이익창출
웰빙트랜드에 대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욕구 증가
남성소비자들의 증가
외모에 대한 관심증대로
모발관련제품 시장의 확대
관련기술의 우위
마케팅 비용의 증가
매출 성장의 폭이 크지 않음
후발주자로서 선두기업을
따라잡기위한 비용의 증가
.
.
.
마케팅 비용의 증가
매출 성장의 폭이 크지 않음
후발주자로서 선두기업을
따라잡기위한 비용의 증가
결론
2004년 6월 출시, 출시 3개월 만에 약 100억원의 매출
제품 출시 5개월 만에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우위 형성
제품 출시 1년 만에 300억 매출액, 시장점유율 7.8% 증가
진주성분에 대한 설명부족 → 고객과 브랜드간의 감성 연결고리
미쟝센 브랜드 카테고리간의 시너지를 유도
자료평가
- 아주 괜찮았는데 양이적음
- hj1***
(2010.05.01 13:39:45)
- 양이 적네염
- sensezz***
(2008.04.23 10:25: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