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이마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E-MART의 개요
Ⅱ. E-MART의 태동기의 상황
Ⅲ. E-MART의 로고와 영업목표
Ⅳ. E-MART의 전략
1. 점포전략
2. 입지전략
3. 제품전략
4. 서비스 전략
5. 물류전략
Ⅴ. 경쟁업체와의 비교
Ⅵ. E-MART의 성공요인
Ⅶ. 현재의 상황
- 본문내용
-
Ⅰ . 이마트의 개요
업종 : 유통 / 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 소매 서비스
직원 수 : 6000여명
현대 동종업계 (슈퍼센터) 점유율, 매출1위
2002년 백화점 7개점, 이마트 50개점,
이마트 물류센터 4개소를 갖고 있음
년 간 총매출액 : 7조 5천억(이마트 5조원) 이상의
매출실적
Ⅱ. E-MART의 태동기의 상황
1) 1990년대 소비중심적인 시대
2) 뜻밖의 IMF 상황
3) 소비심리의 위축
4) 소비패턴의 변화
5) 신세계의 변신
Ⅲ. E-MART의 로고와 영업목표
적극적인 서비스 전략으로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 제공
.
.
Ⅶ. 현재의 상황
1. 다양한 할인업체의 급속 증대 및 할인업체 간 경쟁의 치열
2. 국내시장의 포화 가능성과 해외 시장 진출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