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제일제당내 멀티미디어 사업부 / 극장 사업팀으로 출발
▣ 1996년 CJ(KOR) / Golden Harvest(HK) / Village
Roadshow(Aus)가 합작하여 CGV를 설립
▣ 1998년 강변 CGV11을 개관, 국내 최초 Multiplex 극장사업 시작
▣ 2001년 주요 일간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
▣ 현재 극장업계 시장점유율 1위
▣ 1999년 CGV 인천14 개관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1개 지역에
Multiplex 극장을 보유중이며, 향후 7개 지역의 Multiplex 극장의
개관이 확정
- 목차 -0. 회사 소개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분석2. 서비스 패키지3. 서비스 전략4. 프로세스 구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5. SERVQUAL 조사6. SERVICE GAP7. 서비스 접점 구조8. 입지의 전략적 고려사항9. 대기행렬 관리10. 아웃소싱11. 재고 통제 시스템12. 결론0. 회사 소개 (1) 회사명 (주) CJ CGV (2) 회사연혁1995.08제일 제당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극장사업팀으로 시작1996.12한국
고객중심의 CGV마케팅전략CGV 기업 선정 이유영상사업에 최고의 브랜드로서 극장계의 정점에 있는 CGV라는브랜드를 창출해낸 CJ의 매력우리나라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있는 CGV의 마케팅 전략 방법을알아보고자함CGV 기업 선정 이유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문화를 지향함.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고객인
마케팅 성공사례- CGV영화관의 성공사례-- 목 차 -Ⅰ.서론1. CGV영화관 소개 및 연혁Ⅱ.본론1.마케팅 성공사례2. 전략 분석가) SWOT분석나) CGV의 4P전략다) 차별화 전략라) 경쟁 전략3. 경쟁사 분석가)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Ⅲ.결론1.앞으로의 CGV마케팅전략여가란 개인이 가정, 노동 및 기타 사회적 의무로부터 자유로워진 상태 하에서 휴식, 기분전환, 자기개발 및 사회적 성취를 이루기 위하여 활동하게 되는 시간이라고 정
마케팅 활동경쟁사에 비해 적은 극장, 스크린 수ex) 서울지역 롯데시네마 8개점 운영CGV 19개점 운영전용 엘리베이터 부재- 전략 홍보 취약05 경쟁환경2012-10-24212) SWOT 분석opportunityThreath- 30~40대 영화관 이용률 증가- 주5일제로 인한 여가 생활 증가- 한국 영화의 비약적인 성장- 고객 문화 수준의 질적 향상영화 불법 다운로드 증가에따른 관람객과 수익률 감소멀티플렉스의 부당행위 적발에 따른 부정적 인식 확산후발 경쟁업체의 공격업체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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