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SK텔레콤 멜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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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MP3 시장 상황
2.시장의 구조
3.Melon의 현재상황
4.사업 확대 전망
5.법률적 보호
6.프로젝트 방향
7.전략수립단계
8.상황분석 요약
9.Segmentation/ Target
10.Strategy
11.단기전략
12.장기전략
13.기대효과 및 결론
본문내용
1. 각종 음향기기 전문 사이트에 인터넷 광고 집중 공략
- 기존 코원 MP3P 이용자는 물론 신규 구매 예정자 흡수

2. 온라인 구매 비율이 높은 MP3P 특성을 이용한 쇼핑몰 연계 홍보
-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MP3P 구매 코너에 멜론 지원 플레이어 코너 마련

3. MP3P 관련 1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를 통해 멜론의 편의성과 우수성 체험 제공
- 무료 이용 기간 만료 후 과금 대상 날 전에 미리 안내 메시지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반발 최소화

4. MP3P 홍보물과 함께 멜론 이용권 및 홍보물 배포(제조사와 연계)
- 소비자(학생대상)의 모방심리가 강한 특성 이용함으로써 인지도와 선호도
상승 효과 기대

5. 인지도 상승을 위한 대중교통을 이용한 홍보
-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한 멜론 홍보(멜론 버스광고, 멜론버스/지하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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