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SK텔레콤 멜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P3 시장 상황
2.시장의 구조
3.Melon의 현재상황
4.사업 확대 전망
5.법률적 보호
6.프로젝트 방향
7.전략수립단계
8.상황분석 요약
9.Segmentation/ Target
10.Strategy
11.단기전략
12.장기전략
13.기대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1. 각종 음향기기 전문 사이트에 인터넷 광고 집중 공략
- 기존 코원 MP3P 이용자는 물론 신규 구매 예정자 흡수
2. 온라인 구매 비율이 높은 MP3P 특성을 이용한 쇼핑몰 연계 홍보
-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MP3P 구매 코너에 멜론 지원 플레이어 코너 마련
3. MP3P 관련 1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를 통해 멜론의 편의성과 우수성 체험 제공
- 무료 이용 기간 만료 후 과금 대상 날 전에 미리 안내 메시지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반발 최소화
4. MP3P 홍보물과 함께 멜론 이용권 및 홍보물 배포(제조사와 연계)
- 소비자(학생대상)의 모방심리가 강한 특성 이용함으로써 인지도와 선호도
상승 효과 기대
5. 인지도 상승을 위한 대중교통을 이용한 홍보
-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한 멜론 홍보(멜론 버스광고, 멜론버스/지하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