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삼성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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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들어가며
서비스센터란?
회사소개
서비스현황
마케팅 분석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노력
문제점 및 개선점
본문내용
들어가며

삼성이란 기업은 왠지 모를 든든함을
가져다 주는 이미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희 조에선 고객 만족도1위인 삼성서비
스의 모습과 문제점 또 그에 따른 대안을
조사했습니다

서비스 센터란?
서비스 센터는 전자, 통신 제품의 종합관리 업으로서 기술력, 인간미,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제품이상 발생 시 신속한 서비스 및 사전예방활동과 제품에 대한 상담 및 고객불만 사항 처리, 또 고객의 소리에 의한 FEED BACK효과를 제품 개발 시 반영하게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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