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온라인음악시장][인터넷음반산업]온라인음악시장(인터넷음반산업)출현,추세, 온라인음악시장(인터넷음반산업)서비스사업,유료화서비스,발전방안
- [e비즈니스]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온라인 음악시장의 동향과 전망(A+리포트)
- [음악산업] 온라인음악시장의 동향
- [국제경영] Apple의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 iTunes 그리고 iPod
- [소니][Sony]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
- 목차
-
가. 개요
나. 온라인 음악시장의 현황 및 문제점
다. 해외의 사례
라. 향후과제와 전망
- 본문내용
-
가. 개요
회원가입만 하면 얼마든지 무료로 음악 및 뮤직비디오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 업체인 벅스(bugs.co.kr)가 2년여 간의 저작권 분쟁 끝에 회사지분과 경영권을 음악업계에 넘겨주기로 하며 합의의 길을 택했다. 벅스는 가요계 침체의 주범으로 지목되면서 자사의 싸이트에 올려진 곡들이 상당수 가처분 결정되어 서비스가 중단되는 등 끊임없이 저작권을 둘러싼 분쟁에 휘말려 왔다. 벅스는 벅스 브랜드를 이용한 MP3P 출시, MP3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 등 스트리밍 이외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사업을 다각화 시키며 공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왔지만 한국음악산업협회의 고소위협과 최근 온라인 음악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한 대규모 이동통신사들과의 경쟁, 가처분 등으로 인한 이용자들의 불신으로 사용자가 꾸준히 감소해 왔다. 이렇듯 사면초가에 몰린 벅스가 음악업계에 지분 60%를 넘기고 사실상 경영권을 포기한 것은 기존의 벅스 점유율과 음악업계의 음악시장 경영노하우를 더하여 다시 한번 온라인 음악시장의 강자로 서겠다는 의지일 것이다.
- 참고문헌
-
중앙일보
조선일보
이데일리
매일경제
일간스포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