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공학]배열을 이용한 다항식 덧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 로 구현한 배열을 이용한 다항식 덧셈입니다..
본문내용
#include
#define MAX_TIMES 5 //최대차수+1

void Input(int); //다항식 입력 함수
void Output(int); //다항식 출력 함수
void Add(); //다항식 덧셈 함수

typedef struct { //구조 정의
int degree;
float coef[MAX_TIMES];
} polynomial;
polynomial Function[3]; //첫번째 다항식, 두번째 다항식, 두 다항식의 덧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학교육]수학의 정체성과 수학교육의 필요성
  • , 제40회 수학교육집중 세미나 초청강연 원고• 허승회(2003), 인성교육자로서의 교사, 제2회 전국교육대학교 연합학술대회, pp79-102• 「교육과정과 교육평가」김재춘, 소경희, 채선희, 부재율 (2000) 교육과학사• 「수학교육학신론」 황혜정 외 5명 (2004) 문음사• 강완 & 백석윤(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동명사• 이돈희(1997). 수학교과학 연구 연구보고 RR97-16-3. 한국교육개발원 • 이용률 외 8인(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경문사

  • 국민공통 기본교육과정 수학 과학
  • 컴퓨터와 같은 공학적 도구와 다양한 교구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 장애학생의 경우 추상적인 사고 이전의 구체적 조작에 의한 사건과 사물 등의 관계의 이해를 통하여 점진적으로 수학에서 요구하는 규칙을 형성할 수 잇도록 다양한 경험을 수와 연관시키는 활동들이 필요함1. 성격- 과학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과학적 탐구 능력과 태도를 함양하여 일상생활의 문제를 창의적이고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데 필요한 과학적

  • [수학교육학과] 수학의 정체성과 수학교육을 통한 삶의 양식과 앎의 질서
  • 개선 방향 탐색, 대한수학교육학회, 제40회 수학교육집중 세미나 초청강연 원고허승회(2003), 인성교육자로서의 교사, 제2회 전국교육대학교 연합학술대회, pp79-102교육과정과 교육평가」김재춘, 소경희, 채선희, 부재율 (2000) 교육과학사「수학교육학신론」 황혜정 외 5명 (2004) 문음사강완 & 백석윤(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동명사이돈희(1997). 수학교과학 연구 연구보고 RR97-16-3. 한국교육개발원 이용률 외 8인(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경문사

  • [수학교육] 수학의 정체성과 수학교육을 통한 삶의 양식과 앎의 질서
  • 개선 방향 탐색, 대한수학교육학회, 제40회 수학교육집중 세미나 초청강연 원고허승회(2003), 인성교육자로서의 교사, 제2회 전국교육대학교 연합학술대회, pp79-102교육과정과 교육평가」김재춘, 소경희, 채선희, 부재율 (2000) 교육과학사「수학교육학신론」 황혜정 외 5명 (2004) 문음사강완 & 백석윤(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동명사이돈희(1997). 수학교과학 연구 연구보고 RR97-16-3. 한국교육개발원 이용률 외 8인(1998). 초등수학교육론. 서울 : 경문사

  • [특수교과교육] 개별화교육계획안 및 교수-학습과정안
  • 컴퓨터를 이용하여서 학생이 편지를 쓸 수 있도록 한다. 11-16(2) 구운몽- 작가-작품-독자의 관계- 문학적 의사소통 행위의 특성- 다양성 지향의 작품 수용과 독자-작품-독자의 관계- 만화로 된 구운몽을 읽고 그림과 문장을 본 후 올바른 순서로 구운몽의 내용을 배열할 수 있다. - 글을 읽는 사람이 독자라는 개념을 학습한다.기본교육과정 3단계 읽기 목표 중 ‘글의 요점을 파악하며 읽기’ 와 연계하여서 구운몽을 읽고 주제어를 찾을 수 있도록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