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월마트의 한국진출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월 마 트 소개 (기업 이념 & 연혁)
외부 & 내부 환경 분석
SWOT 분석 & STP 전략
4P 전략
대형 할인점 들의 전략 비교
월마트 VS 이마트
월마트 의 대응방안
참고 문헌
본문내용
1962 월마트 스토어 1호점 개점 (아칸사소주 로저스).
 
1983 샘스 클럽 1호점 개점 (오클라호마주 미드웨스트 시티).
 
1988 슈퍼센터 1호점 개점 (미주리주 워싱턴).
 
1991 인터내셔널 1호점 개점 (멕시코시티).
 
1996 아시아 시장 진출.
 
1998 한국시장 진출.
 
1998 유럽시장 진출(월마트 독일).
 
1999 영국시장 진출.
 
2002 일본시장 진출.
참고문헌
www.walmartkorea.com
www.walmart.com
www.seri.org

월마트 슈퍼마켓 하나로
세계 유통을지배하기 까지 (Robert Slate 저)
월마트 성공의 길 (이광종 저)
국제 마케팅 (이장로 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