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BQ 비비큐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 기업소개
1-1 선정동기
1-2 회사연혁
1-3 비전, 성장배경
2.본론1
2-1 환경 분석
2-2 경쟁사분석
2-3 소비자 분석
2-4 SWOT 분석
본론2
2-5 마케팅 믹스 4P2
3.결론
3-1 BBQ의 한계점과 대책
3-2 발전방향
3-3 결론

본문내용
BBQ는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문화 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 방법인 신년 1월등에 길거리에서 할인티켓을 나누어준다. ex) 빅맥 + 中콜라=10위안:1600원, 혹은 작은 햄버거+小콜라+맥너겟2=10위안.2001년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세트메뉴를 구입하는 모든 손님에게 작은 햄버거를 공짜로 하나 주는 행사. 중국에서 많이 하는 판매방식인 買一送一(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를 응용한다.4) 비비큐 제품분석- BBQ는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로 믿을 수 있는 제품, 즉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 [마케팅분석] 교촌치킨 마케팅분석
  • BBQ 교촌치킨 치킨업계 1위인 교촌치킨과 2위인 BBQ의 가격대비 결과, 차이가 거의 없음.Place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원료 공급 시스템 확보 전국단일 배송체계로 안정적인 원료와 부재료를 공급 전국에 자사 ERP시스템을 갖춤 접근이 용이하도록 주택가에 입점Promotion서비스 분야 – 슬로우 푸드 운동, 체인점 점 주에게 고객감동 및 운영 교육 실시2. 시식회를 이용한 홍보연5회의 시식회3. 점포수를 이용한 마케팅- 인지도 향상 계기4. 전파매체(T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성공사례
  • BBQ, KFC)- 고객의 기호변화의 속도가 빠름- 포화상태인 프라이드 치킨시장 SWOT 분석 기회(O)위협(T)강점 (S)국내최고의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지향관리체계 효율 증대고객기호연구/조사확대체계적인 자료수짐기업이미지 강화약점 (W)주문에서 음식수령 시간의 단축기술의 연구개발(R&D)현 시장 고수시장조사 활성화 SWOT분석 결과에 따른 전략 방향과 기본 전략전 략 방 향기 본 전 략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점포별 지역마케팅

  • [경영전략론] `교촌치킨`의 경쟁전략 분석
  • 마케팅 가능- 강한 통제력 발휘WHY ?⑶ 교촌치킨의 해외진출 계획중국, 태국, 미국, 일본 시장조사미국과 중국으로의 해외진출 고려교포 밀집 지역을 거점으로 런칭기업전략 Ⅱ. 다각화 전략성공적인 다각화에 대한 논리외부환경 중시내부역량 중시관련사업으로의 다각화 시도사업부의 다각화보다는 제품의 다각화가 적합신 메뉴의 개발 (제품 용기 및 맛)결론제품의 세분화와 특화 : 제품과 용기의 다변화ex ) 우리마을 메뉴 / 이웃마을 메

  • [경영] [경영]BBQ(비비큐) 기업분석 및 마케팅
  • BBQ의 기업분석 * 회사설립 및 그룹명 의미(주)제너시스는 1995년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인 “BBQ사업을 시작으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국내에 BBQ 1400개점, 닭익는 마을 120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를 2003년 2월에 선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였다.그룹명인 Genesis와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Global그룹이란 의미로서의 글자 G가 어우러져 지구모양을 의미함으로써 회사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