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K커뮤니케이션즈 & 싸이 월드 연혁
2. 싸이 월드의 환경 분석
- 미시적, 거시적 환경
3. 싸이 월드의 4p 분석

4. 싸이월드 SWOT
5. 마케팅 전략, STP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2. 싸이 월드의 환경 분석
정치적/법적 환경
기획의 지적재산권 보호
Ex)2001년 프리챌 과의’미니홈피’ 표절을 둘러 싼 법정 공방

기술적 환경
솔루션 개발
▒DB기술(핵심기술)
▒PIMS
(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사회적/문화적 환경

자기표현 욕구가 강한20대
▒ 미니룸 서비스 도입
인터넷 업계의 유료화 바람
▒ 틈새시장 공략 성공

기업 내부조직
KAIST 동아리 방에서 출발
▒ 한국 토종 벤처기업
자유로운 수평적 조직문화
▒ 티타임 경영
▒ 해피 이노베이션 TFT

경쟁 사업자
포터의 산업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업과 사회] 기업의 채용방식 및 선발기준
  • ://www.doosan.com사이버국가고시 센터 http://gosi.csc.go.kr우리은행 채용정보 http://pot.wooribank.com정부기관분류  http://www.startpage.co.kr/org중앙인사위원회 http://www.csc.go.kr취업포털 사람인 www.saramin.co.kr취업포털 인크루트 www.incruit.com취업포털 잡코리아 www.jobkorea.co.kr한국전력공사 http://www.kepco.co.krLG 주간경제 775호 http://www.lgeri.com/uploadFiles/ko/pdf/man/경영비용위주의채용 관행에서벗어나라20040408164004.pdfSK 채용정보 http://www.skcorp.com/recruit/index.asp

  • [마케팅 전략]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해외진출성공과 실패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
  •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핚, 2008• 마케팅 원리, 박찬수, 2005• 경영학으로의 초대, 이명호, 2004• 글로벌 경영, 장세진, 2008• 닐슨 코리아 www.kr.nielsen.com• SK커뮤니케이션즈 http://corp.nate.com• 핚국신용평가정보 www.kisline.com• 방송통신위원회 www.kcc.go.kr• 디지털 타임스 www.dt.co.kr• 싸이월드 차이나 www.cyworld.com.cn• 싸이월드 재팬 http://jp.cyworld.com• 싸이월드 USA http://us.cyworld.com• www.internetworldstats.com일본산 짝퉁 싸이월드http://minihp.minih

  • [경영전략] 싸이월드(CYWORLD)의 전략 분석
  • CYWORLD 전략 분석1. About CYWORLD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4C 분석6. CYWORLD 전략 분석7. 문제점 및 방안Contents싸이월드는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용하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다.흔히 “싸이”라고 줄여 말하기도 하는데, 이는 사이버(cyber)를 뜻하지만 “사이”, 곧 “관계”를 뜻하기도 한다.미국의 마이스페이스와 영국의 베보와 같은 개인 가상 공간이다.About CYWORLD - 개요2008년 05 Cyworld 검색 강화한 ‘포

  • [마케팅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싸이월드 체류시간은 평균 한달 400시간 이상. 요즘 조금씩 줄어드는 상황이지만 방송시 더욱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음. 동 회사의 프로그램 TU와 연동DMB와 시너지 효과가능. 06 엔터테인먼트Part 1. 소 개01 회사소개02 회사연혁03 상황점검Part 2. 접 근04 소비자 탐색05 전략방향 설정Part 3. 전 략06 인터넷 방송국 사업07 엔터테인먼트 사업엔터테인먼트사업현재상황시사점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시청자들의 다양한 연예인을 보기 바라는 욕구

  • [마케팅]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라는 신제품전략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라는 신재품 전략서론 1. 신제품의 정의2. 싸이월드 설명 본론 1. 싸이월드가 가지는 마케팅적 의미2. SWOT분석2. 4P믹스 개발(소비자가 원하던 제품을 원하던 가격에.)결론 지금의 싸이월드와 나아가야할 방향서론 : 기존의 전혀 없던 것, 즉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만이 신제품은 아니다. 기존 제품을 변경하거나 개량한 것, 기존시장에는 존재하였으나 당사에선 처음 생산 한 것도 모든 신제품이라고 부를 수 가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