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위니아 만 도 딤채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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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소개
제품군, 연혁, 경영이념, 품질활동

딤 채
문제 인식, 개발 컨셉
출시 전 외부환경 분석
출시 초기 내부환경, 환경분석, 경쟁전략, STP 분석, 4P 분석, 전략수립
출시 후 성과, 전략 분석 - 성공전략
출시 후 향후 전략 - 시장 분석, 경쟁자 분석

위니아 만도
현재상태, 사회적 책임, 향후 전략

마무리
본문내용
제안활동
종업원의 창의를 경영에 반영할 수 있는 공식적인 통로 마련
종업원의 경영참여 기회 부여
개선의지를 제고함과 아울려 회사 경영의 개선에 기여

실천 상황
시장개척 및 판매촉진을 통한 시장 확대
경비, 자재, 시간, 인력, 동력 등의 절감
작업능률의 향상을 통한 생산성 향상
제조방법과 치공구 개선을 통한 작업 환경 개선
폐자재와 폐품 활용
종업원과 회사 자산의 보호를 위한 안전 조치
조직 또는 사무의 간소화, 합리화
종업원 사기앙양과 건전한 사내기풍 조성
기타 경영 개선과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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