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16장 분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분산분석의 기초개념
Ⅱ. 분산분석의 기본원리
Ⅲ. 분산분석의 종류
Ⅳ. 분산분석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종속변수가 등간, 비율측정으로 독립변수가 명목측정으로
측정된 상황 하에서 독립변수 값에 따른 종속변수 값의 차이
유무를 확인 함으로서 독립변수의 종속변수에 대한 영향
여부를 분석하는 방법
→분산분석은 전략의 효과성이나 소비자집단간의
반응차이 등을 알아보는데 유용한 기법
자료평가
- 참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 ri***
(2012.11.29 13: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