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보고서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1절 보고서의 의의
정보이용자의 입장
조사자의 입장

제2절 보고서의 작성
보고사항의 결정
작성기준
보고서양식의 결정

제3절 보고서작성의 윤리
사회전체에 대한 윤리
의뢰기업에 대한 윤리

본문내용
조사진행단계별 보고

조사자는 조사계획서에 명시한대로 조사를 수행. 조사의 진행단계별로 조사의 수행
상태 및 문제점들을 보고하여 각 단계마다 수정사항들을 지적 받고 이를 조정하는 등
조사의뢰자와 의사소통을 하여야 함.
조사 결과의 보고

조사가 완수된 후에는 그 결과를 조사의뢰자에게 보고. 이때 보고서는 마케팅의사결정
자로 하여금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필요한 정보를 모두 포함할 수 있도록 작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LG전자 X-note 노트북 마케팅조사 분석
  • 보고서- X-note 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목마케팅 조사론교수명김주영 교수님조 명 MR팀 장 20012862 김효성팀 원 유 병호팀 원 김 우준팀 원 윤 정욱팀 원 이 지영팀 원 고 정은제출일 2006년 월 일 ■ 목차1. 서론 1. 선정이유(1) 선정동기 및 시장 상황2. 조사목적3. 조사계획 및 전략수립4. 예상되는 결과 도출Ⅱ. 본론 1. 마케팅 조사(1) 설문계획(2) 설문지 작성2. SPSS를 통한 분석(1) 빈도분석(2) 상관분석(3) 회귀분석(4) 교차분석3. STP 분

  • [마케팅조사론] 멀티플렉스 선택 요인 분석 -건대 롯데 시네마와 강변 CGV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의 영화관 선택 시 우선시하는 요인 분석
  • , 무응답이 속출하는 등 여러 문제점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이러한 일들이 원인이 되어서 SPSS를 하는 과정에서 꽤 많은 양의 질문들이 지워지는 수모를 겪어야했고, 우리가 요인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과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버려지는 요인도 있었다. 결과도 본 팀의 예상과는 전혀 다른 결과가 나왔다. 따라서 우리가 이번 조사를 통하여 도출해낸 결과물은 완벽하지 않으며 정확한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하는 데에는 무리가 있다고 볼 수 있겠다.

  • [마케팅조사] YBM어학원 마케팅전략
  • 마케팅 조사론의 이지은 교수님이 이를 잘 실현하는 좋은 사례이다. 도입부에는 유머로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수업을 시작하여 좀 더 수업에 흥미를 가지게끔 만드신다. 이와 같이 YBM의 강사 training을 실시하여 유머감각과 웃음, 레크레이션 등과 같은 훈련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강사들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9. 시사점과 한계점1)시사점 조사 결과 대학생이 원하는 어학패턴이 토익에서 영어회화나 토익스피킹이나 오픽으

  • 컨셉 테스트 진행 및 분석
  • 마케팅을 공자에게 배우다’의 표지를 이용해 모든 컨셉보드를 통일화 하였다.컨셉 설문문항의 경우, 수업교재인 ‘마케팅 조사론’의 구매의향 측정 문항(p285), 진단문항(p286)을 참고하여 설계하였다. 응답자 정보문항은 성별, 나이, 직업, 독서량 등과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고자 하는 문항을 배치하였다.3) 컨셉테스트 조사 결과6월 4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컨셉조사는 총 204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응답 완료자는 152명(74.5%)이다. 응답

  • [마케팅조사론] 영화관(멀티플렉스영화관)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효율적 선택과 만족도에 관한 보고서
  •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 되는 계층을 분류할 수 있다. 끝으로 본 연구의 제한점으로는 각 영화관의 가격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어, 완전 정보선을 도출함에 있어서 일률적인 가격을 선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또한 영화관의 객관적인 품질 평가 점수를 계산하는 데 있어 조사자들의 주관적인 생각이 개입되었을 가능성이 있어 어려움이 있었다. 본 조사의 지속적인 발전 방향으로는 우선 영화관을 관람하는 소비자들의 대상범위를 확장시켜 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