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설문지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문지 작성의 중요성
설문지 작성법의 장점과 단점
설문지의 내용
설문지의 구성
설문지의구성(1)
설문지의구성(2)
설문지의구성(3)
설문지의구성(4)
설문지의구성(5)
설문지 작성의 일반적인 과정
설문지작성의 절차
1. 필요한 정보의 결정
2. 자료수집방법의 결정
3. 개별항목의 내용결정
불필요한 질문을 통제하기 위한 고려요소
4.응답형태의 결정
5.개별항목의 완성
6.질문의 순서결정
8. 사전조사 사이클
9. 설문지의 완성
10. 설문지의 코딩
좋은 설문지를 만들기 위해서
본문내용
1. 필요한 정보의 결정

설문지 작성에 있어서 조사자가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사항은 설문조사를
통해 얻어야 할 정보를 결정하는 것


필요한 정보를 정하고 그 정보를 얼마나 자세한 정도까지
알아야 조사목적에 부응 되는지가 결정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오늘의 차` 마케팅 조사분석을 통한 재포지셔닝의 필요성
  • 마케팅조사‘오늘의 차’ 마케팅 조사분석을 통한 재포지셔닝의 필요성차 례Ⅰ. 서 론1)조사배경2)조사목적 및 동기Ⅱ. 본 론1. 2차 자료 조사1) 차음료시장의 현황 및 마케팅전략2) ‘오늘의 차’ 소개 및 마케팅 전략 2. 1차 자료 조사1)가설 설정 2)설문지 작성3.1차 자료 분석설문지 분석과 가설검정Ⅲ. 결 론1차 자료 분석을 통한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제시Ⅳ. 부 록설문지조사계획서Ⅰ. 서 론1)조사배경2008년 국내 음료 시장은 지난

  • [서비스마케팅] 전주 롯데시네마 VIP 마케팅
  • 전주 롯데시네마VIP 마케팅◈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1.현 롯데시네마의 상황과 위치(1)롯데시네마 소개(2)롯데시네마에 대한 설문조사 (부록으로 별첨)(3)매니저와의 대화(4)설문지와 매니저와의 대화로 얻은 결론2.롯데시네마를 위한 마케팅 전략(1)시장상황 분석1)경쟁사 분석2)자사 분석3)고객 분석(2) SWOT분석(3)새로운 마케팅 전략1)기존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VIP 마케팅▷문자 및 메일 알람 서비스▷서비스만족도 카드 작성 이벤트

  • [마케팅조사] [경영학원론]갱 서버이(Gang survey)에 대하여(A+리포트)
  • 조사 대상자 선정3. Pre-test 진행4. 설문지, 보기카드, 컨셉카드 준비Ⅳ. 갱서베이(Gang Survey) 실사 과정1. 수퍼바이저(Supervisor) 교육2. 설문지, 보기카드, 컨셉카드 준비3. 조사 대상자 관리4. 갱서베이(Gang Survey) 진행5. 설문지 Editing 작업6. 검증본 보고서는 다양한 조사방법 중 갱서베이(Gang Survey)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 확립과 실사 진행 과정에 대한 이해와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Ⅰ. 서 론오늘날 거의 모든 사회 조사는 표본 조사의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갱 서버이(Gang survey)에 대하여(A+리포트)
  • 조사 대상자 선정3. Pre-test 진행4. 설문지, 보기카드, 컨셉카드 준비Ⅳ. 갱서베이(Gang Survey) 실사 과정1. 수퍼바이저(Supervisor) 교육2. 설문지, 보기카드, 컨셉카드 준비3. 조사 대상자 관리4. 갱서베이(Gang Survey) 진행5. 설문지 Editing 작업6. 검증본 보고서는 다양한 조사방법 중 갱서베이(Gang Survey)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 확립과 실사 진행 과정에 대한 이해와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Ⅰ. 서 론오늘날 거의 모든 사회 조사는 표본 조사의

  • [마케팅] 웅진룰루
  • 마케팅맞춤 서비스서민적 이미지광고온라인캐릭터개발A/S 강화◈ 참고자료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웅진코웨이 홈페이지 http://www.wjcowayi.co.kr/네이버 www.naver.com조선일보 www.chosun.com자체 설문지조사(조사 설문지와 결과는 뒤 장에 첨부함)안녕하십니까?저희들은 마케팅을 배우고 있는 경북대학교 학생들입니다. 현실적 감각을 익히기 위해 비데라는 제품의 마케팅전략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무척 바쁘시겠지만 저희들의 학업을 도우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