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광고,경영] 청도 소싸움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0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론 시간에 청도소싸움 촉진전략을 IMC를 통해서
전략을 짜본 자료입니다~
물론 A+자료입니다^^
- 목차
-
청도 소싸움 소개
청도 소싸움 STP
청도 소싸움 SWOT 분석
청도 소싸움 4C 분석
청도 소싸움 IMC 전략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소싸움은 이 땅에 농경문화가 정착한 이래 즉흥적인 놀이로 시작해 차차 규모가 확산되어 오다가 일제 강점기 폐지되었으나 광복 이후 그 맥을 계속 이어왔다. 그러다 90년부터 영남 소싸움대회를 시작으로 해마다 규모가 커져 우리나라 최대 규모 소싸움이 되었다. 99년에는 문화관광부 지정 '한국의 10대 지역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었으며, 2003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자 그 명칭을 '청도국제소싸움대회'로 변경하였다. 더불어 관광이벤트 상품으로 개발을 위한 일환으로 상설소싸움경기장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 참고문헌
- 네이버, 구글, 청도시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패션마케팅] 이랜드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 [중국시장진출] 게임산업과 패션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방송산업과 IT산업의 중국시장진출, 소프트웨어산업과 항만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타이어산업과 환경산업의 중국시장진출, 텐트산업의 중국시장진출 분석
- [경영조직론] 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의 전략
- 휘센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