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광고,경영] 청도 소싸움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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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광고론 시간에 청도소싸움 촉진전략을 IMC를 통해서
전략을 짜본 자료입니다~
물론 A+자료입니다^^
목차
청도 소싸움 소개
청도 소싸움 STP
청도 소싸움 SWOT 분석
청도 소싸움 4C 분석
청도 소싸움 IMC 전략
기대 효과
본문내용
소싸움은 이 땅에 농경문화가 정착한 이래 즉흥적인 놀이로 시작해 차차 규모가 확산되어 오다가 일제 강점기 폐지되었으나 광복 이후 그 맥을 계속 이어왔다. 그러다 90년부터 영남 소싸움대회를 시작으로 해마다 규모가 커져 우리나라 최대 규모 소싸움이 되었다. 99년에는 문화관광부 지정 '한국의 10대 지역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었으며, 2003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고자 그 명칭을 '청도국제소싸움대회'로 변경하였다. 더불어 관광이벤트 상품으로 개발을 위한 일환으로 상설소싸움경기장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참고문헌
네이버, 구글, 청도시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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