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확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1장. 브랜드확장전략
1절. 브랜드란 무엇인가?
2절. 브랜드 확장이란 무엇인가?
3절. 브랜드 확장전략의 유형은 어떤 것인가?
2.본 론
1장.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브랜드 확장 전략
1절. 브랜드 확장의 기대효과
2절. 브랜드확장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3절. 기업다각화와 브랜드 확장 전략
4절. 브랜드 확장의 네 가지 성공기준
5절. 브랜드 확장 여부의 결정
6절. 라인브랜드
3.결 론
- 본문내용
-
1장. 브랜드 확장 전략
1절. 브랜드란 무엇인가?
1)브랜드란 표시와 상징에 관한 통괄 명칭이다.
2)앵글로 색슨족이 달군 인두로 자기 소유 가축의 낙인을
찍는 것에서 유래
3)브랜드는 단순히 상품에 부착하는 표시가 아니라 상품에
의미를 부여해 상품을 만드는 표시이자, 나아가 시장을
지배하고 시장을 형성
- 참고문헌
-
현대 마케팅 - 하대용 교수 저.
Brand Leadership - 브랜드 이미지의 확장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Erich Joachimsthaler 저.
브랜드 경영 - 에릭 조아킴스탈러, 현대경제연구원 지음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나남신서 D.A.Aaker 지음
쉽고 강한 브랜드 - 신병철 지음 | 살림 펴냄
브랜드 경영Harvard Business Review Paperback 9 -
에릭 조아킴스탈러 외 현대경제연구원 옮김 지음
마케팅 조사원론 - 안광호 저.
경영학으로의 초대 - 이명호 저.
브랜드 마케팅 - 노장오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11년 일본 지진 및 쓰나미 재해로 일본인들이 보여준 시민의식에 대한 소견
- [일본문화] 일본 메이와쿠 문화와 관료주의
- 본인이 관심있는 질병에 대한 기사나 유튜브 내용을 3가지 찾고 이를 요약하여 서술하시오
-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교사회복지사가 실행할 수 있는 실천방안
- 노사관계론 - 현대자동차 모의교섭
- 빈곤 노인의 경제적 지원을 위한 소득보장과 고용정책에 대해 기술하고 또 다른 해결방안에 대해 개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본인이 관심있는 질병에 대한 기사나 유튜브 내용을 3가지 찾고 이를 요약하여 기술하시오
- 기관 조사보고서 안양시 수리장애인 종합복지관
- 구한말 열강의 침탈과 대응
- 정상가족에 대한 이데올로기가 깨지고 있는데 가족의 의미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 이러한 변화가 가족복지 실천 현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