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G.I Friday`s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분석
3. STP 전략 분석
4. 마케팅 믹스
본문내용
(1) 맛, 분위기
처음 우리나라에 TGIF가 들어옸을 때는 서양식의 음식이 상당히 낯선 부분이었으나, 점차 많은 외식업체가 들어오고 고객들의 의식향상과 더불어 입맛도 다양해 졌다. TGIF의 맛에 대한 정책 방향은 전체 대중 고객을 설득하기보다 원래 가지고 있는 음식을 Recipe에 맞게 최고의 맛을 내는 것이다. 예로, '케이준'이라는 TGIF의 독특한 양념과 '피자딜라'라는 메뉴는 TGIF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메뉴 또한 다양하여 고객에게 세계의 음식을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기쁨을 준다. 식사뿐만 아니라, bar에 쏟는 노력도 남달라서 TGIF만의 수많은 칵테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칵테일 메뉴 또한 다양하여 즐겨 찾는 고객들이 많다. 전문교육을 통해 바텐더를 양성하는 것은 TGIF의 자랑이 되었다. 매장의 이국적 분위기는 TGIF만의 상징인 빨간색과 하얀색의 스트라이트 모양 테이블 커버와 미국산 골동품들이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 마케팅전략
  • T.G.I.FRiDAYS 마케팅 전략맛이 즐거운곳T.G.I.FRiDAYS 제출일: 2006년 12월 8일- 목차 -Ⅰ. 서론1. 들어가는 말2. 레스토랑의 정의Ⅱ. 본론1. 기업분석2. 외부환경, 내부환경 분석2. 1-1 시장분석2. 1-2 경쟁사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4P-7P분석6. 설문지7. 서비스 경험8.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Ⅲ. 결론Ⅰ. 서론1. 들어가는 말사람들은 소득이 낮을 때는 먹는 것 그 자체에 관심을 가졌으나 소득이 증대됨에 따라 식사하는 것을 생리적 욕구 이상으로 끌

  • [A+외식산업] 아웃백 OUTBACK 브랜드 성공전략과 차별화 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pt)
  • Brand Marketing Strategy 성공요인분석, 마케팅 4P STP SWOT 분석【서론】 기업소개, 기업개요》》 아웃백 - 회사소개, 연혁》》 아웃백 - 로고,심볼 : 스토리 / 의미》》 아웃백 - 비젼, 미션》》 아웃백 - 경영방침, 경영이념》》 아웃백 - 제품현황, 컨셉【본론-1】 환경분석》》 시장규모, 시장현황》》 환경분석 -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회사 분석 - T.G.I. FRiDAY`S ( 특징, 메뉴, SWOT 분석 )- CJ FOOD VILS : VIPS ( 특징, 메뉴, SWOT 분석 )- Bennigans ( 특징, 메

  • [국제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국내시장진출 성공사례
  • 있다. 또한 젊은이들의 주 활동 공간이라 할 수 있는 인터넷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시킨다. 예를 들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한 홍보, 그리고 싸이월드 내 이벤트를 통한 쿠폰발행 등이 있다.목 차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ProductPRICEPLACEPROMOTION8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VIPS SWOT & STP 전략 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빕스(VIPS)의 SWOT분석과 STP전략분석빕스의 개요CJ FoodvilCJ Foodvil의 경영방침VIPSVIPS의 특징VIPS의 연혁선정동기경쟁사 분석아웃백T.G.I.FRIDAY’S베니건스SWOT 분석STRENGHWEAKNESSOPPORTUNITYTHREATSTP 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빕스의 개요 >1.CJ Foodvil (CJ푸드빌)CJ Foodvi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

  • [마케팅성공사례]T.G.I Friday`s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
  • 목 차I. 서론- T.G.I Fridays 소개II. 본론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2. T.G.I Fridays 마케팅 전략3. STP분석4. 마케팅믹스5. 경쟁사 분석6. TGI Fridays 와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7. 향후 T.G.I Fridays의 마케팅 전략8. T.G.I Fridays의 마케팅 대안 제시III. 맺는 글 T.G.I FridaysI. 서론1. T.G.I Fridays 소개국내 최초,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외식업계의 사관학교,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는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