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벤처창업] 창업계획서(IMC를 통한 마케팅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 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전략
5 IMC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1.커피숍 - 대화를 나누기 위한 주된 장소 (인지도 1위)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것 이외에는 별다른 서비스 없음

서면과 부산대학교 앞 일대의 커피숍 고객들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1위 친구와 담화를 나누기 위해
2위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특별한 충성심이 아니라 무난한 장소이기에 찾는다.

사업명 : 피푸 (피로를 푸는집)
기존의 커피숍에 피로를 풀수 있는 여러 환경들을 조성하여 찾는 이로 하여금
피로를 씻어 갈수 있게 하는 곳이다.
바쁜 현대인, 공부에 찌든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편한 안식처를 제공하고자 이름도
친근한 느낌의 피푸로 하였다.
참고문헌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서면일대의 각종 커피숍, 찜질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 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사례조사
  • 전략에 따라 항균제 레보미신정, 소화제 뉴벤돌정, 항구토제 온세란정, 눈영양제 싸이베스트캅셀, 감기약 스니코에스캅셀 등 시장지향적 신제품을 적기에 출시하고 거대 품목을 육성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고객만족 마케팅을 전개하여 시장점유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② 특영사업부문 생활용품부문은 새로운 고객 창출을 통한 시장 점유 확대를 위해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으로 주력품목인 유한락스의 시장점유율을 보다 확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창업절차1) e비즈니스 사업계획(1) 사업아이템의 선정(2) 사업성분석(3) 경쟁력분석(4) 사업계획서 작성2) e비즈니스시스템 구성(1) 네트워크(2) 하드웨어(3) 소프트웨어(4) 기타 필요 시스템3) e-비즈니스 운영(1) 결제방법-무통장입금방식,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배달 후 직접수금, 전자지불결제 등(2) 택배방법-우편배송과 전문택배회사(3) 반품 및 재고관리-장기적 고객확보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이용4. E비즈니스의 장ㆍ단점1) e비즈니스의

  • 환경 변화에 따른 인적자원관리
  • 전략적 제휴의 증가⑥ 조직구조 및 업무 프로세스 변화 ⑦ 실업증가와 노동시장의 수급 불균형⑧ 근로자들의 가치의식 변화⑨ 국내시장의 경쟁심화⑩ 정부의 노동정책⑪ 구조조정 및 인력감축 정책⑫ 자동화와 생산기술의 발전⑬ 정보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⑭ 근로자 권익의 확대⑮ 노조의 형태와 활동이러한 인사관리의 외적 환경의 변화가 예상됨에 따라 인사관리의 패러다임도 다음과같이 달라지는 과정이 최근에 두드러지게 나타

  • [벤처기업][사업계획서][창업][벤처기업 육성][벤처기업 자금지원][벤처기업 성장효과]벤처기업 사업계획서, 벤처기업 창업, 벤처기업 육성, 벤처기업 자금지원, 벤처기업 성장효과, 벤처기업 확인 분석
  • 계획서1. 사업계획서 작성요령1) 사업계획서(Business Plan)의 의의2) 사업계획서 작성에 앞서3) 사업계획서 작성요령2. 표준 사업계획서 형식(창업자 및 창사초기 일반목적용)Ⅱ. 벤처기업 창업1. 벤처기업 창업관련 전략2. 사업아이디어의 가치 판단기준3. 기술혁신의 5대 전략4. 기술의 보호방법5. 품질 및 기술인증제도6. 제품의 시장성 조사와 수요예측7. 판매전략의 수립8. 계획사업의 판매전망과 매출추정9. 벤처기업을 위한 정부의 마케팅지원

  • [중소벤처기업전략][중소기업][벤처기업][IR전략][마케팅전략][자금조달전략]중소벤처기업의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전략, 중소벤처기업의 자금조달전략, 중소벤처기업의 창업전략
  • 마케팅 플랜5) 기타3. 마케팅 시스템 구축4. 대기업과 벤처기업의 마케팅의 차이5.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6. 공생적 마케팅(Symbiotic Marketing)Ⅲ. 중소벤처기업의 자금조달전략1. 벤처투자재원 확충2. 엔젤투자 촉진3. 코스닥시장 육성 및 건전화4. 창업투자회사 등록 및 운영의 건전성 강화Ⅳ. 중소벤처기업의 창업전략1. 창업예비절차(사업아이템 선정 및 타당성 검토)2. 회사설립절차(사업타당성검토를 통한 회사 형태 결정)3. 공장설립과 자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