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원론, 경영과학] 애니콜 브랜드의 컴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당시 공모전에 참가해서. 상받은 ppt 자료 입니다.^^
목차
01. Introduction

02.Situation analysis

03. Customer survey

04. Customer analysis

05. Case study

06. Ideation

07. IMC strategy

08. The end
본문내용
IMC strategy -> 각 communication과 연계되는 Promotion
개요 [The Heart Attack party]

전략 개강 및 MT 후 심장마비를 일으킨 사람을 만난 사람들의 신청 공모를 받아서
선정된 사람에 한하여 두장(신청자와 상대방)의 초대권을 발급, 전문 파티 브랜드인
클럽 프렌즈와 제휴하여 [The Heart Attack party] 를 개최한다. 파티 중간중간에
‘애니콜’타임을 지정하여 고백을 할 수 있는 기회 및 시간 제공,

참고문헌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브랜드이 인지도가 매우 낮은 상태라고 할 수 있다.2.국제광고의 개념 및 등장 (이명천외 글로벌시대의 광고와 사회)세계무역환경과 통신기술의 변화로 기업, 미디어, 소비자의 변화가 촉진되면서 다국적기업의 국제 마케팅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왔다. 기업의 해외활동이 이처럼 왕성해지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국제광고를 비롯한 프로모션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산학계의 주목을 끌기 시작했다. 특히 국제광고의 전략적 이슈에 대한 관심은

  • [국제경영] 삼성전자 경영전략
  • 경영’의 이건희회장 철학은 현실화 되었는가1. 경쟁력 제고2. 질위주의 경영3. 국제화(1) 글로벌 마케팅 전략삼성전자가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는 데는 탄탄한 해외 거점들이 큰 몫을 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생산 및 판매법인 또는 지점. 연구소 등의 형태로 47개국에 진출해 있다.해외거점은 본사와 유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사업효율을 높여나가고 있다. 거의 전사업장이 지금은 안정적 수익구조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삼성이 효율적

  • [브랜드관리] 브랜드가치에 대한 이해와 사례연구
  • 전략 . 171)기업 차원의 브랜드 운용전략 (Branding Strategy) 수립 172)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 구축 . 183)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재구축 195. 좋은 브랜드의 조건 . 191) 브랜드의 디자인적 유형 . 192) 브랜드 마케팅의 출발 -

  • [경영전략](주)제일제당 `햇반`의 산업구조분석
  • 애니콜’ 이라는 슬로건과 브랜드명을 탄생 시켜 경쟁사와 차별화 전략 포인트를 강조한 전략에 따라 1995년 8월 모토로라를 제치고 업계정상을 차지했다.넷째, 후발 브랜드는 자사시장에 가장 매력적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다. 시장에서의 성공요인은 시장이 어느 정도 성숙한 이후 생성되기 시작한다. 후발기업은 시장에서 분명해진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선발 진입 기업의 역량이 낮다고 평가되는 시장을 골라 유리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경영학] 삼성전자 마케팅 리서치, 그 현황과 의의
  • 마케팅리서치팀의 조사를 바탕으로 한 삼성전자의 성공사례가 들어 있습니다.)1. 삼성 애니콜 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삼성전자 무선사업부는 이통통신단말기 전문 제조업체로서, 명품브랜드인 애니콜로 국내 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세계 CDMA 시장의 절대강자로 한국의 CDMA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ISO 14001인증 획득ㆍ 무선통신분야 올림픽 공식 후원사 선정 등 그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공인받고 있으며,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 차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