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MCKESSON: 모바일 물류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바일 물류관리의 MCKESSON에 대한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도입부

2. McKesson 소개

3. McKesson 모바일 물류관리 시스템

4. Economost

5. 기타사례
본문내용
무선 이동통신 도입의 장단점
장점
- 시간 및 공간상의 제약 극복
- 빠르고 간편한 업무처리
- 고객 만족
- 기업 이미지 제고

단점
- 높은 초기 투자비용
무선 이동통신 도입의 효과
대고객서비스
- 실시간 접수  방문  완료 상황 파악
- Real Time을 추구하여 고객신뢰도 확보

사용 편이성
- 간편한 사용자 교육
- 휴대의 용이성
- 작업환경 개선으로 효과적인 업무처리
업무능률 향상
- 실시간 데이터 처리에 따른 신속한 의사결정
- 데이터 재처리를 위한 인력절감
- 업무처리 간소화 및 일관성 유지
- 업무능력 향상
- 부가 업무 활동 전개 및 사내 업무효율 향상
- 정확한 통계 및 처리내역 분석
비용절감

- 저렴한 시스템 관리비용

- 비용대비 높은 정보활용도

- 인건비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한진
  • 관리 능력에서 벗어난 평상시에도, 서비스 관리 수준을 극대화하여 유지하는 전략이다. SD는 사업장에서 발생한 고객 불만 사항을 즉각 처리하고,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관리 시스템을 체계화하는 등 개인 및 기업고객에 대한 서비스이다.이 외에도 (주)한진은 직원들의 내부 만족이 고객 감동 경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중장기 사회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4) 물류 시설의 임대(물류센터, 창고 , 선박 , 물류기기)전국 13곳 정도의 물류

  • [인적자원관리] 노키아 사례
  • 경영 혁신 (결단력)기업이 외부 환경에서 압박을 받아 곤경에 처했을 때, 해결책을 찾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그러나 그 방법에 따라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한국 기업을 보면 기업에 위기가 닥쳤을 때 그 대응이 미온적이다. 단지 그 상황을 피해보자는 식이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개혁을 해도 그 내막을 보면 너무나 미흡한 경우가 많다. 그래서 후에 더 이상 과거의 방식이 통하지 않을 때는 기업의 생존마저 보장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IMF가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경제적 환경(5) 법적 환경(6) 사회윤리적 환경2. IB Mechanism 분석3. CJ오쇼핑 중국 경영활동(1) 인사전략ⅰ. CJ오쇼핑의 국내 전문가들 파견ⅱ. 실무진의 한국 방문 교육(2) 생산전략ⅰ. 상해소싱센터를 건립하여 물류시스템 강화(3) 마케팅전략ⅰ. CJ 오쇼핑 중국진출 마케팅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ⅱ. 공급망관리(SCM) 전략을 통한 중국소비자와의 신뢰 형성 ⅲ. CJ홈쇼핑 STP 전략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4) 재무&회계 전략Ⅲ. CJ오쇼

  • 한진해운의 인적자원관리
  • 경제 관점에서 보면 어떤 제도를 시행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예를 들어 보육시설을 만들어달라는 직원들의 요구가 있어도 막상 필요한 직원들의 숫자가 보육시설을 유지할 수 있을만큼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요구를 들어주기가 어려울 때가 많다.Q6. 한진해운 채용 시 지원자가 가져야 할 중요한 역량이 궁금합니다.한진해운은 서류 전형시 지원자의 출신 학교는 모두 가리고 전공만 노출시킨다. 따라서 한진해운에 지원하는 사람들의 출신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 이마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이마트 향후방향제시
  • 경제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저가형, 근린형 소비 트렌드가 더욱 확산될 것이라고 추측된다. 그러므로 저비용으로 높은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즉, 유용성이 떨어지는 부가기능을 없앤 ‘칩시크’ 상품 위주로 판매해야 할 것이다. 또한, 꼭 필요한 상품을 가까운 곳에서 소량 구매하는 소량 근린형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따라 마트 역시 상품을 개별 포장, 또는 낱개포장하여 판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이다. 모바일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많은 수의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