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소비자 행동론] G마켓 축구용품 소비자 행동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설명
2. 조사필요성
3. 조사목적
4. 설문대상자 선정
5. Sample 질문 리스트
6. 예상결과 분석
- 본문내용
-
G마켓 소개
회사명 : ㈜인터파크지마켓 GMARKET Inc.
설립일 : 2000년 4월 7일
대표이사 : 구영배
특이사항 : 05년 매출액 - 1조 807억원 (2위)
일평균방문자수 – 248만명 (전체 5위,
오픈마켓 2위)
오픈마켓내 시장점유율 – 14.9%
(‘옥션’과 1~2위 다툼)
06년 6월 미국 나스닥(NASDAQ) 상장
조사목적
인터넷 쇼핑몰 축구용품샵의 소비자 행동분석
-> ‘G마켓’의 소비자 행동분석으로 확대 적용
자료평가
- 후..완전 실망이네요 6명을 설문한결과로 완전 시장분석과 동향을 하고있네요.
자료 출처도 분명치 않고..아무튼 초등학생 수준.. - justg1***
(2007.12.19 08:47: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형예술론 -뒤샹(Marcel Duchamp)
- [졸업논문][의료뷰티학] 개개인의 여드름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별 스킨케어
- 스노우보드 완벽정리 (역사, 보드종류, 장비, 기술, 원리, 자세)
- [졸업논문][스포츠 경영] 국내 스포츠관광 상품개발을 위한 연구
- [졸업논문][체육학 스포츠경영] 스포츠 마케팅에 따른 기업의 이미지 향상
- [익스트림 스포츠 현황과 마케팅 전략] 익스트림 스포츠 현황과 마케팅 전략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졸업] [미디어 아트, 디자인, 상호작용성, 인터렉티브, Interactive] 미디어아트 (미디어아트의 상호작용성과 디자인)
- [졸업논문][영화학] 김기덕감독 영화의 물의 상징성과 의미
- [영화산업]21세기 문화산업으로서의 한국 영화산업 현황과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