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이동점포, 소자본창업, 벤처창업,] 움직이는 타로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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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업배경 및 소개
2. 아이템 선정
3. 재무 전략
4. 상권 분석 및 입지 선정
5. 마케팅 전략
- STP전략
- SWOT 전략
- 4p's전략
6. 결론
본문내용
모모대학교 주변 상가일대를 입지로 범위를 설정
- 학교 주변 일대에 카페가 부족하다는 부분에 초점
- 음료 + 휴식공간 제공 + 독특한 분위기 + 타로카드

- 점과 카페를 복합한 새로운 휴식 공간이 가진 가능성
- 딱딱하고 모던화된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에서 탈피
- 카페를 찾는 꾸준한 수요에 초점

- 아이템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공간의 이동성 확보
- 캠핑카를 개조하여 내부공간을 카페로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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