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무역] Shanghai 와 Ningbo 항구의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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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좋은 논문자료를 한국어 번역작업과 간추리고 그림과 표를 삽입했습니다.
무역관련 괜찮은 자료 입니다.
목차
1. 서론

2. 요구

3. 현재와 미래의 보급
3.1 상하이 컨테이너 항구
3.2 닝보 컨테이너 항구

4. 경쟁
4.1 가격 (물류회사의 직접적 가격)
4.2 일반화된 가격 (항구 내외부와 기본시설의 직,간접적 가격)

5. 토의

6. 결론
본문내용
이 문서의 목적은 중국의 상하이와 닝보에 이웃하는 컨테이너 부두와 관련된 경쟁을 분석하고 그들과 경쟁자 사이의 미래 결과로 보이는 것을 개발하는 것이다. 공용 배후지역으로 가설이 세워진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평가한 후 통화공급과 미래 확장안은 두 항구의 더 넓은 개발 전략안에서 고려되었고 세밀해졌다. 두 항구의 상대적인 경쟁은 가격과 서비스의 품질에 기초해서 평가되었고 소비자들에 의해 초래된 일반화된 비용의 개념 내에서 구체화되었다. 결정적인 정치적 규모는 이 분석의 필수적인 요소이다. 오지에서의 지속적인 경제 발전, 지역발전에 대한 중앙정부의 정책, 중국의 WTO가입이 항만서비스의 수요를 증가시키는데 모두 공헌할 것임이 구체화되었다. 그러나 닝보는 그것의 자연스런 재능의 이점들(특히 물의 깊이), 가격(특히 수용능력확장비용을 보상하는 관점에서), 현재 계획된 국내수송기반과 물류시스템의 향상의 결과로써 나타나길 예상하고 있는 서비스질의 향상의 결과로써 시장점유율을 더 크게 늘리기 위해 계속할 것이다.
참고문헌
School of Marine Science and Technology
University of Newcastle upon Tyne, UK
Ningbo Beilum International Container Terminal,
Ningbo Port Group Ltd, Ningbo, China
International Shipping and Logistics Group,
University of Plymouth, 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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