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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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MATKET ANALYSIS
* SWOT ANALYSIS
* PLACE ANALYSIS
* LAW ENVIRONMENT
* MATKET SEGMENTATION
* PRICE ANALYSIS
* Q&A INTERVIEW
* MAJORITY ANALYSIS
* CUSTOMER ANALYSIS
* TREND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 MISSHA ANALYSIS
* BENCH MARKING
* BODYSHOP VS MISSHA
본문내용
화장품 시장의 유통구조 개선

미샤의 경우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하여 물류비를 절감하는 동시에 프랜차이즈 운영수익을 확보

미샤의 프랜차이즈 평균 운용비용
체인점 가맹비 : 500~1,000만원
초두 상품비용 (선불제) : 7,000~8,000만원
인테리어 비용 200~300만원

비합리적인 화장품 유통구조를 혁신하여
새로운 시장 기회를 확대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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