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마케팅] OB 맥주의 마케팅과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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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5.0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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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OB 맥주에 대하여
2. 맥주시장 점유율 추이
3. 술 종류별 시장 점유율
4. 맥주시장 브랜드별 점유율
5. 경쟁의 네가지 수준
6. 경쟁 분석
7. 소비자 분석 (1), (2)
8. SWOT 분석
9. STP 분석
본문내용
1948년, 동양맥주 설립, OB맥주 출시
1989년, OB 슈퍼드라이 출시
1992년, OB 스카이 출시
1994년, OB 아이스, OB 넥스 출시
1995년, 카프리, 라거 출시
1998년, 벨기에 인터브루와 합작사 설립
1999년 12월, 카스 맥주 인수
2000년 6월, 오비라거, 히트 상품 최대 수상
2003년 4월, 목넘김이 좋은 맥주 ‘OB’ 출시
2003년 5월, OB 호주 국제 맥주 대회(AIBA) 금상 수상
2004년 4월, New OB 출시 1년 기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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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 상투적인 자료가 아닌가?보통입니다
  • shna***
    (2010.12.02 16: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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