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Iriver mp3 아이리버와 레인콤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레인콤의 조직구조 현황
3. 브랜드 아이리버
4. 음원서비스업팀
5. 디자인팀
6. 결 론
본문내용
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07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0.11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개발 완료 및 출하
2001.11 '벤처기업대상' 수상
2002.06 세계 최초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iDP-100' 개발 및 출시
2002.12 전자신문 "2002년 우수마케팅" 수상
2003.07 일본현지법인 iriver Japan 설립
2003.12 KOSDAQ 등록
2004.02 유럽 현지법인 iriver Europh Gmbh 설립
2004.04 세계최초 MP3 Player + DSC(Digital Still Camera) 제품 출시
참고문헌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reigncom.com/
아이리버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유리온 홈페이지 http://www.yurion.com/
펀케익 홈페이지 http://www.funcake.com/
이노디자인 홈페이지 http://www.innodesig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레인콤 기업조사
  • 부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분야로의 진출이 필요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혁신적인 모습이 필요함개척자로써의 면모를 계속해서 이어나가야 함ContentsTrue digital is analog*회사 개요CEO주요 연혁조직 구조Strategy & MarketingTechnology and R&DFinancingSummaryAppendixThank you- 경영학 입문 기업조사 10조 -ContentsTrue digital is analog*회사 개요CEO주요 연혁조직 구조Strategy & MarketingTechnology and R&DFinancingSummaryAppendix

  • [경영학] 경영메커니즘과 아이리버 `iRiver` 사례
  • 경영학 원론 Team Report제출일 : 2003 / 11 / 07담당교수 경영 메커니즘목 차1 서론 21.1 들어가며 21.2 기업의 생존, 성공을 분석하는 기존의 틀 (Old Paradigm) 31.3 기존의 패러다임을 실제 사례에 적용 41.4 S, E, R paradigm의 한계와 새로운 패러다임의 필요성 52 메커니즘 이론 62.1 경영 메커니즘론 62.2 포텐셜(Potential) 메커니즘 62.2.1 포텐셜 메커니즘의 기본 구성요소 62.2.2 포텐셜 메커니즘의 주요 개념 72.2.3 포텐셜 메커니즘 프로세스 83 사례연구 – iRiver 9

  • [국제경영학] 중소기업해외진출성공사례
  • 기업내 이를 지원해 줄 만한 디자인 역량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외국제조업자들이 가진 능력의 확실성을 알고 있었다. 결과적으로 swan은 일본, 프랑스, 그리고 이탈리아의 각각의 공장에 최소한의 지분을 투자하였다. 이 공장들은 현재 고가 디자이너 안경시장을 점령한 swan의 Status Eye 부에 안경을 공급하고 있다. 2. 사례 분석Swan은 사업 초기부터 해외 시장을 목표로 하고. 초기에는 비용절감을 통한 원가우위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저가 시장에 입지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분석 ㉠ 경쟁자 분석㉡ 산업분석㉢ 내부요인3) 현재 아이리버 기업 분석①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제3장 결론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 도출 및 방안 제시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제품㉡ Promotion 유통㉢ Place 경로㉣ Price 가격▶ STP 도식화 ▶ 마케팅 믹스 4P 도식화3)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문헌제1장 서론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한 동안 전 세계 경영학 교과서에는 198

  • [졸업] [논문,일반논문,학위논문,졸업논문,경제경상계열,경영학] [학사/졸업논문]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개척시장 연구
  • 기업 사례 분석기술부문(1) 1372일(3년 9개월)간의 기록 - 하이닉스(hynix)반도체브랜드부문(2) 토종 브랜드로 로열티를 벌어라! - 비비큐(BBQ) 치킨 세계 시장 공략기제품 및 디자인부문(3).1 아이리버 - 8.2cm 프리즘에 소리를 담아라! MP3 플레이어의 세계 진출기(3).2 0.6초의 유혹 - 산업디자인계의 구루 김영세자동차부문(4).1 전 세계 승용차 네 대 중 한 대가 사용하는 효성의 타이어코드(4).2 타이어의 최적화, 매직 트라이앵글을 찾아라! 한국 타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