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마케팅] TGI Friday’s 의 성공 마케팅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케팅 환경 분석
(1) 사업구조분석
(2) 내부역량분석
(3) SWOT분석
2. 마케팅 관리
(1) 시장 세분화
(2) 위치화
(3) 마케팅 관리 목표
(4) 경쟁현황
3. 마케팅 M I X
4. 마케팅 관리 과정 평가
5. TGIF 가 지향 해야 할 점
6. 미래예측
7. 종합평가 및 교훈
8. 결론
본문내용
다양한 메뉴
1. Appetizer 7종류
2. Soup 3종류
3. Salad 5종류
4. Chicken & Seafood 4종류
5. Lunch set 3종류
6. 기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gns1***
    (2011.09.19 19:23:3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의 탄생과 성장2. 경쟁사 분석1) T.G.I.Fridays (1)T.G.I.Fridays 소개(2) T.G.I.Fridays 특징(3) T.G.I.Fridays 의 SWOT2) 베니건스(1)베니건스의 소개(2)베니건스의 특징3)빕스(1)빕스의 소개(2)빕스의 특징(3) 빕스의 SWOTIII.마케팅분석1.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 전략1)출근길마케팅2)웨이팅마케팅3)키드투어마케팅4)부시맨 브레드 서비스5)국내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6)24시간 응대 서비스7)나눔경영 전략2.아웃백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Ⅰ. 단체급식1. 단체급식의 정의2. 단체급식의 목적3. 단체급식의 특성4. 단체급식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Ⅱ. 상업적 외식1. 외식산업의 정의2. 외식산업의 특성3. 외식산업의 문제점4. 외식산업의 전망Ⅲ. TGI.Friday 1. TGI.Friday의 소개1) 브랜드 어원2) T.G.I Friday`s의 역사2. TGI.Friday의 메뉴3. TGI.Friday의 서비스 현황1) 고객환희 서비스2)

  • [마케팅전략]TGIFriday의 마케팅 전략
  • 의 선두기업은 T.G.I. FRIDAYS이다. 1992년, 양재에 1호점을 낸 이래로 빠른 성장을 거듭해서, 2002년 현재 11월에 오픈한 인천 구월점을 포함해서 21개의 점포가 운영 중이다. TGIF의 작년 매출액은 750억에 달하며, 올해 예상 매출액은 1000억원에 달하는 등 현재 매출액 면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브랜드 파워에 있어서도 타 업체들이 따라갈 수 없는 위치에 있다.이런 TGIF의 성공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의

  • [마케팅] T.G.I. Friday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의 활성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현 국내 들어와 있는 외식 업체는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시즐러, 칠리스 등이 있으며, 경쟁사들은 공통적으로 새로움, 편리함, 세련됨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경쟁사들은 각기 다른 차별점을 두고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외식업계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있고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T.G.I. Friday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다.1. 국내 외식사업의 경향 한국의 외식사업은 식생활의 글로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2 장 이론적 배경 -2제 1 절 고객관계관리 -21. CRM의 탄생배경 및 정의 22. CRM 시장 정의 33. CRM 시장환경 및 주요동향 31)CRM 시장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