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보] 아이스크림브랜드 광고캠페인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자료입니다
많은 시간 노력해서 만든자료에요~!
많은 도움이 되길바래요
PPT자료라서
본문에 내용 넣기가 좀 그렇네요;;
- 목차
-
1.서론
2.배스킨라빈스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분석
3. 하겐다즈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4. 나뚜루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5.소감 및 평가
- 본문내용
-
국내에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와 나뚜루 그리고
하겐다즈의 광고사례를 분석하기로 하였다. 그러나 하겐다즈의 경우 국내의
TV광고가 그리 많지 않았으며 기한 또한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판단하여,
해외 하겐다즈의 인쇄광고를 분석하였다.
동종 업계의 캠페인 광고사례를 통해 각 기업이 어떠한 광고전략을 구사하고
있는지,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지를 살펴보면서 캠페인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것에 의의를 두기로 한다.
-아이엠 샘 편-
젊은층이 ‘선생님’을 줄여서 ‘샘’이라고 칭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광고.
영화의 제목을 사용, 타겟이라고 할 수 있는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배우를 기용하였고 녹음이 우거진 쌍계사에서 촬영, 자연의 신선함을 전하고 있다.
‘아이엠 샘’이라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 광고 목표
경쟁 브랜드들로 인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19~24세 여성층을 공략하여 제품 판매의 촉진
♣ 목표 고객
19~24세의 여성
♣ 광고 컨셉
광고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명확히 주지 않아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
자료평가
- 안열려요 어떡하실 거에요?
- kyos***
(2009.05.13 01:40: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적 개념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장단점에 따른 정책적 대안을 작성하시오
- 공공기관과 민간기관이 차지하는 사회적 영향력을 순기능적인 입장과 역기능적인 입장에서 토론해 보세요
- 비평적감상문_디카시_이렇게 읽고 쓴다
- 사회복지의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공급)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사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대한 생각을 논하시오
- 고부갈등 정의,원인,유형,특징과 극복사례연구 및 고부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및 나의의견정리 - 고부갈등 연구레포트
- 자립생활의 정의와 특성, 원리및 기본철학을 설명하시오 자립생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그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 유아와 조부모 특징, 유아와 관련하여 조부모와 상담시 유의해야 할 점, 다루어야 할 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베이커리 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의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정의를 기술하고 유아가 성역할에 대해 유연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보육교사로서 어떻게 지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