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보] 아이스크림브랜드 광고캠페인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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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PPT자료입니다
많은 시간 노력해서 만든자료에요~!
많은 도움이 되길바래요
PPT자료라서
본문에 내용 넣기가 좀 그렇네요;;
목차
1.서론
2.배스킨라빈스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분석
3. 하겐다즈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4. 나뚜루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5.소감 및 평가
본문내용
국내에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와 나뚜루 그리고
하겐다즈의 광고사례를 분석하기로 하였다. 그러나 하겐다즈의 경우 국내의
TV광고가 그리 많지 않았으며 기한 또한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판단하여,
해외 하겐다즈의 인쇄광고를 분석하였다.

동종 업계의 캠페인 광고사례를 통해 각 기업이 어떠한 광고전략을 구사하고
있는지,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지를 살펴보면서 캠페인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것에 의의를 두기로 한다.



-아이엠 샘 편-
젊은층이 ‘선생님’을 줄여서 ‘샘’이라고 칭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광고.
영화의 제목을 사용, 타겟이라고 할 수 있는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배우를 기용하였고 녹음이 우거진 쌍계사에서 촬영, 자연의 신선함을 전하고 있다.
‘아이엠 샘’이라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 광고 목표
경쟁 브랜드들로 인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19~24세 여성층을 공략하여 제품 판매의 촉진

♣ 목표 고객
19~24세의 여성

♣ 광고 컨셉
광고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명확히 주지 않아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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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열려요 어떡하실 거에요?
  • kyos***
    (2009.05.13 01: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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