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의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 소매업 환경의 변화
2. 국내 할인업체의 도입과 성장배경
3. 삼성 홈플러스의 홈플러스의 한국진출
4. 당시 유통시장 분석
5. 경쟁사, 자사 분석
6.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7. 성과
8. 한계점 및 위기
9. 향후 계획
10. 이 성공사례가 주는 시사점
- 본문내용
-
2. 국내 할인업체의 도입과 성장배경
- 1993년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 홀세일클럽인 프라이스 클럽 개점
- 1995년 뉴코아, 킴스클럽 개점
- 1996년 유럽계 할인마트 마크로, 까르푸
- 1997년 IMF → 본격적인 가격전쟁
ex) 이마트 ‘최저가격 2배 보상제도’
자료평가
- 참고하겠음................................................
- m***
(2009.12.02 23:00:21)
- 자료만보고는 무슨내용인지 확인할바가없으며 부족한내용을 보충하려고 자료를 찾기 원하지만 참고문헌이없어서 알턱이없습니다
- pak3***
(2009.10.13 19:25: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